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저녁을 먹으러 가긴 전

 

가는 길에 망고레이가 있어서

들려서 한 잔 하고 가기로 했습니다

 

지금은 수원쪽에도 있어서 흔하게 볼 수 있죠

 

 

 

 

 

 

해가 뉘엿뉘엿 지기 시작한 시간

 

원래 두 가지를 할 수 있는 놀이권을 사와서

처음에 카멜리아 힐을 가고

중간에 뭘 하나 더 하려고 했는데..

 

전동킥보드를 하려고 갔더니

30분 후면 해가져서 위험해서 끝났다고 하더라구요ㅠ

그래서 그냥 해변가 근처에서 산책이나 했어요

 

 

 

 

 

 

그리고 그 앞쪽에 있었던

망고레이 송악산점입니다

 

 

 

 

 

 

웰컴 문구가 붙여있었던

작고 예뻤던 카페 망고레이

 

 

 

 

 

 

안쪽은 동남아 느낌을 낸건지

독특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였습니다

 

 

 

 

 

 

망고주스는 종류별로 굉장히 많았어요

앞쪽으로 보이는 병들이 다 종류입니다 ㅋㅋ

 

그리고 망고주스 외에도 간식들도 있었어요

 

 

 

 

 

 

물론 음료도 망고주스 말고

다른 과일들을 이용한 쉐이크도 있었습니다

 

커피, 라떼류는 물론이고 허니브레드 등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망고 전문점답게 생 망고도 팔고

세부 건망고와 건코코넛도 팔고 있었습니다

 

 

 

 

 

 

한 쪽에 있었던 작은 냉장고 안에는

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보면 아시겠지만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습니다

 

 

 

 

 

 

저희는 밥먹으러 갈 예정이라

3개만 주문했어요

 

스페셜 망고쉐이크와 카라바오망고주스

망고 자체가 가격이 있다보니 저렴하진 않아요

 

 

 

 

 

 

가게 안에서 밖에 있는 바다가 보이니

분위기는 정말 깡패 !

 

 

 

 

 

 

저는 잠시 화장실을 가기 위해 뒷쪽으로 나갔는데

옆에 바로 스타벅스도 있었더라구요

 

 

 

 

 

 

화장실에 다녀오니 망고주스가 나와있었어요

 

왼쪽 두개가 스페셜 망고쉐이크

오른쪽에 긴 병이 카라바오 망고주스입니다

 

 

 

 

 

 

맛은 아주 진하니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생 망고로 하다보니 신선합니다

 

음료가 단 편이라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3개정도만 주문하길 잘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그렇게 음료를 다 마시고 나와서

해가지고 어두워진 바다를 조금 구경하다가

 

바로 근처에 있는 맛집

미영이네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