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된 브랜드

푸드어셈블 쿠킹박스

 

다른 쿠킹박스에서는 잘 안파는

새로운 메뉴들이 있길레

새롭게 시켜보게 되었어요 ㅎㅎ

 

 

 

 

 

가장 처음으로 해먹은 제품은

'에그인헬 & 바게트' 제품

 

토마토 소스에 계란이 들어간 음식이라

아침으로 먹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푸드어셈블은 독특하게도

조리 순서에 따라 따로 포장이 되있어요

 

처음에는 이게 뭔가 했었는데

조리하다보니 편하더라구요 ㅋㅋ

(쓰레기가 많이 나온다는 단점은 있지만)

 

 

 

 

 

 

그리고 레시피는 별도로 왔습니다

따로 레시피만 묶여서 왔더라구요

 

조리방법도 아주 간단 ㅎㅎ

 

 

 

 

 

 

먼저 통째로 온 바게트를

원하는 두께로 잘라주고

 

 

 

 

 

 

마른팬에 올려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근데 저는 너무 배가고파서

오래 안굽고 살짝 구웠어요 ㅋㅋ

 

 

 

 

 

 

그 다음은 팬 하나만 있으면 끝

 

먼저 팬에 기름을 두르고

불을켜서 팬을 달궈줍니다

 

 

 

 

 

 

그 다음 다진마늘을 넣고

살짝 색이 나도록 볶다가

 

 

 

 

 

 

양파, 파프리카를 넣고 볶습니다

 

다진마늘은 잘 타기때문에

불을 너무 세지 않게 켜놔야해요

 

 

 

 

 

 

그 다음 버섯, 베이컨, 토마토를 넣고

살짝만 볶아준 다음

 

 

 

 

 

 

동봉되어 있던 토마토소스를

몽땅 넣고 함께 끓여줍니다

 

 

 

 

 

 

준비가 다 끝나면 계란을 깨서 넣고

위에 바질을 원하는 만큼 뿌려줍니다

 

 

 

 

 

 

그 다음 팬을 뚜껑으로 덮고

흰자가 익을 정도로 익혀줍니다

 

 

 

 

 

 

요렇게 계란이 불투명해지면

덮어두었던 뚜껑을 열고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다시 한번 뚜껑을 덮어 녹여줍니다

 

 

 

 

 

 

그럼 아침부터 근사한 음식 완성 !

 

빵굽고, 야채볶다 소스넣는거라

은근히 금방 만들 수 있었어요

 

 

 

 

 

 

조리가 다 끝나면 만들어둔

음식들을 플레이팅하면 끝~

 

 

 

 

 

 

요런 바게트는 사실 처음 봤는데

꽤나 독특했어요ㅎㅎ 많이 질기지도 않고

 

아마 푸드어셈블에서 만들었거나

따로 발주하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에그인헬'이라는 음식은

이번 기회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서 영양가도 있고

속에 무리가 가지 않는 음식이더라구요

 

 

 

 

 

 

계란도 부드럽게 익었고,

모짜렐라 치즈도 늘어나고 ㅎㅎ

 

거기에 진한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져

아주 향긋한 음식이였습니다

 

다만, 이것만 먹기에는 좀 짠편이였어요

 

 

 

 

 

그래서 구워둔 바게트와 먹어야

아주 찰떡궁합 ㅎㅎ

 

(분명 바게트인데 살짝 바삭한 모닝빵느낌)

 

어딘가 익숙하면서도 이국적인 맛인데

저는 맛나게 잘 먹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