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 프레시지 구매에서

안먹어본거 먹어보자고 시킨

 

소고기 야끼소바

 

 

 

 

 

 

사실 야끼소바 제품이

일본맛을 내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별 다른 기대없이 구매했네요..ㅋㅋ

 

 

 

 

 

 

이 제품도 매콤 밀푀유 나베랑

같은시기에 구매했던 제품

 

 

 

 

 

 

이것도 밀푀유나베랑 가격이 같았는데

뭔가 구성이 많은 듯 하면서도

별로 없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면은 건 메밀면이였고

소고기는 우삼겹 2팩 있었어요

 

 

 

 

 

 

항상 들어있는 레시피부터

정복하고 조리 시작 !

 

 

 

 

 

 

먼저 냄비에 물을 받고 끓입니다

면이 가장 오래걸리니 이것부터

 

 

 

 

 

 

다른 재료들을 꺼내놓는 동안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4분간 익힙니다

 

 

 

 

 

 

우삼겹은 모양대로 펴서

팬에 1차로 구워주라고 적혀있었어요

 

그리곤 다른 접시에 담아놓으라던데

아마 이 기름을 쓰라는 것 같아서

 

 

 

 

 

 

고기에서 뽑아낸 기름으로

야채를 볶았습니다 ㅎㅎ

 

 

 

 

 

 

그 동안 면이 다 삶아져서

찬물에 여러번 헹궈주었어요

 

 

 

 

 

 

야채가 어느 정도 익으면

면과 고기를 넣고 살짝 볶다가

 

 

 

 

 

 

동봉된 소스도 모두 넣고

함께 센 불에 후딱 볶아줍니다

 

 

 

 

 

 

그럼 진짜 금방 완성되는

프레시지 소고기 야끼소바 !

 

 

 

 

 

 

다 볶아진 소고기 야끼소바를

준비해놓은 그릇에 옮겨담고

 

 

 

 

 

 

가쓰오부시와 새싹을 올려

마무리해주면 진짜 끝입니다 ㅎㅎ

 

 

 

 

 

 

냄새랑 비쥬얼은 그럴싸하더라구요~

위에 새싹을 올린건 좀 독특했지만 ㅋㅋ

 

 

 

 

 

 

맛은...사실 그저 그랬습니다 ㅠ

 

아직까지 한국에서 일본 현지맛을

구현해내는 제품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고기, 야채, 면 다양한 재료를

한접시에 담아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