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태국에서 스타벅스 20주년 기념으로

특별하게 나온 스타벅스 럭키월렛 !

 

태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한줄 알았는데

최근 국내에서 판매하는 곳이 생겨서

위메프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주문하고 2일정도 후에 받은

스타벅스 럭키월렛

 

블랙색상과 블루색상이 있는데

저는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태국에서 파는 제품이라

제품 설명도 태국어..ㅎ

 

아랫쪽에 'MADE IN THAILAND' 문구가

유난히 눈에 띄네요 ㅋㅋㅋ

 

 

 

 

 

 

종이박스 뚜껑을 열자마자

바로 보이는 스타벅스 럭키월렛

 

 

 

 

 

 

지갑에 스타벅스 로고가 크게

음각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게 포인트입니다

 

재질은 인조가죽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크지 않기도 하고

무게도 상당히 가벼웠던 럭키월렛 !

 

크기가 아담해서 귀염뽀짝해요 ㅎㅎ

 

 

 

 

 

 

그리고 럭키월렛의 뒷면은

독특한 무늬로 되어 있습니다

 

별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한..?

 

 

 

 

 

 

럭키월렛은 두께가 정말 얇아요

아래서 가벼운건가 싶기도 합니다

 

평소에 동전까지 다 넣고

간편하게 들고다니기 괜찮을 듯

 

 

 

 

 

 

금색 지퍼로 되어 있었고

지퍼 손잡이부분에도 천이 있었어요

 

아주 길진 않은정도인데

지갑을 열고 닫기엔 유용해보입니다

 

 

 

 

 

 

럿키월렛을 열어본 모습

 

와우...진짜 이것밖에 없었어요

카드꽂이는 전혀 없는 동전지갑느낌 ㅋㅋ

 

 

 

 

 

 

스타벅스 럭키월렛 내부에는

금박음각이 디자인 되어 있어요

 

글씨는...타일랜드라고 적혀있는 듯?

아랫쪽 작은 글씨는 잘 안보이네요

 

 

 

 

 

 

안쪽은 따로 닫는건 없는

동전을 넣는 주머니 하나가 있고

 

그 주변에 지갑 이음새 반대편으로

지폐를 넣으면 될 듯한 디자인입니다

 

 

동전과 지폐를 넣으면 아마

이런 모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한 가지 단점은...

닫을 때 지퍼가 좀 뻑뻑하다는거ㅠ

 

처음엔 이게 불량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종특이라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들고 다니며 쓰게 될지,

관상용으로 두게 될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일단 이뻐서 만족스러운

스타벅스 럭키월렛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