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저번에 스테이크를 구매했는데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으로 있었던

메밀 소바를 해먹었습니다

 

사실 사은품이 있는지 몰랐는데

팩이 하나 더 있길레 다시보고 알았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돈 주고는

안사먹을 것 같았던 제품인데

(집에서 소바육수를 끓여먹거든요)

 

이렇게 받았으니 먹어야죠 ㅎㅎ

 

 

 

 

 

 

구성은 꽤나 다양하게 있었어요

 

메밀면 2인분과 쯔유,

간 무, 무순, 와사비, 김가루까지

 

 

 

 

 

 

먼저 가장 오래걸릴 것 같은

물부터 끓여주고

 

 

 

 

 

 

무순은 찬 물에 씻어서

물기를 빼줍니다

 

 

 

 

 

 

그리고 쯔유는 2인분이라

물이랑 섞으면 되더라구요

 

진짜 간단해요 ㅋㅋ

 

요대로 살짝 냉동실에 넣어

시원하게 되도록 만들어줍니다

 

 

 

 

 

 

물이 끓으면 메밀면을 넣어 삶습니다

4분 삶으라고 적혀있던 것 같아요

 

 

 

 

 

 

좁은 냄비를 사용하면 중간에

끓어오를 수 있으니 주의 !

 

그 때 찬물을 넣어주면

살짝 가라앉습니다 (소면처럼)

 

 

 

 

 

 

다 삶아진 면은 바로 찬물로

박박 헹궈줍니다

 

살짝 찰진(?)느낌이 있어서

엄청 박박 닦아줘야해요

 

 

 

 

 

 

그리고 준비된 재로를

1인분씩 예쁘게 담아내면 끝!

 

진짜 쉽네요ㅋㅋ뭘 적을게 없어요

 

 

 

 

 

 

면은 생각보다 많은 편이였습니다

요런식으로 2접시가 나와요

 

무순은 어디에 놓아야할지 몰라

가운데 살짝 올렸어요

 

 

 

 

 

 

그리고 취향껏 넣어먹는 재료들

간 무, 와사비, 김가루

 

 

 

 

 

 

먼저 소바육수에 취향대로

와사비, 간 무, 김가루를 넣어 섞어주고

 

 

 

 

 

면과 무순을 살짝 담궜다 빼서

호로록 먹어주면 끝입니다

 

맛도 괜찮고 해먹기도 굉장히 편하던데

집에서 육수를 안 내먹으시면

요런거 사드셔도 괜찮을 듯 싶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