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위메프에서 앵콜딜으로

다시 떴길레 구매해본

' 리얼치즈 시카고피자 '

 

1+1으로 2판에 9,900원에 판매하길레

가성비 좋다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종류가 2가지가 있는데

같은걸로 2개를 시켜도 되고

 

다른걸로 하나씩 해도 되길레

호기심에 하나씩 시켰습니다

 

 

 

 

 

 

먼저 이게 가장 기본인

리얼치즈 시카고피자

 

 

 

 

 

 

유통기한은 9개월정도였고

 

원재료 함량이나 영양정보에 대한

정보가 꼼꼼하게 적혀있었어요

 

 

 

 

 

 

박스도 살짝 아담하다 싶었는데

실제 피자크기도 나름 작더락요

 

 

 

 

 

 

시카고피자라고 해서 조금

도톰하게 되어있을까 싶었는데

 

그렇게 막 도톰한 편은 아니였고

살짝 두께감이 있는 편이였습니다

 

포장용기가 3cm정도였으니

실제로는 그것보다 더 작은거죠 ㅎㅎ

 

 

 

 

 

 

보관은 냉동으로 해야하고

해동 후 구멍뚫어 3분 데우면 끝

 

해동은 자연적으로 해동시켜도 되고

전자레인지 자체 해동 3분으로 해도되요

 

 

 

 

 

그래서 저는 전자레인지로

200g기준 3분정도 해동을 시키고

 

 

 

 

 

 

구멍을 5개정도 뚫었습니다

설명서엔 3개 뚫으랬어요

 

 

 

 

 

 

그리고 이번엔 해동이 아니라

조리로 3분을 돌렸습니다

 

 

 

 

 

 

그랬더니 빵빵하게 올라온 피자

 

용기 그대로 넣어도 되서

편하고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데우니 냄새가 완전 작렬~

 

위에 발려있는 토마토소스가 보기 좋았고

궁금해서 바로 가위로 잘랐습니다

 

 

 

 

 

 

생각보다 치즈가 진하게

쭉 늘어났던 시카고피자 !

 

이래서 리얼치즈구나 ㅎㅎ

 

 

 

 

 

 

두께는 한 요정도였습니다

 

테두리쪽으로 올라온 반죽보다

치즈는 조금 더 낮은 편이였어요

 

아무래도 치즈가 녹으면서 흘러내리니

형태가 유지되지 않으니까 ?

 

 

 

 

 

 

맛은 아주 짭짤하면서

토마토소스 풍미가 훅 들어왔고

 

도우는 생각보다 촉촉한편이라서

아주 맛있는 느낌은 아니였어요ㅋㅋ

 

해동시킨 후에 전자레인지말고

오븐에 구우면 더 맛있을 듯 합니다

 

 

 

 

 

그 다음으로 먹어본건

리얼불고기 시카고피자 !

 

시카고피자에 불고기가 들어있다니

무슨맛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불고기 시카고피자도 일반 시카고피자랑

크게 외관이 다르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재료가 안쪽에 더 들어가는거라

외관으론 큰 차이가 없죠 ㅎㅎ

 

 

 

 

 

 

요것도 크기와 두께는 같았어요

 

혼자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어느정도 느낌이 오실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전자레인지로

3분정도 자체 해동을 시키고

 

 

 

 

 

 

구멍을 뚫어 3분 조리한

리얼불고기 시카고피자의 모습

 

그냥 시카고피자에 비해서

향도 더 매력적이였어요 ㅋㅋ

 

 

 

 

 

 

요것도 가위로 슥슥 잘라서

바로 맛을 봤습니다

 

 

 

 

 

 

치즈가 정말 괜찮은게 들어갔는지

쭉쭉 늘어나는게 참 좋았어요

 

많이 짠 느낌의 치즈도 아니였고?

 

 

 

 

 

그리고 불고기는 살짝 단편이라

짭짤한 시카고피자랑

정말 잘 어울리느 맛이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고기 시카고피자가

더 입맛에 맞았던 것 같아요 ㅎㅎ

 

 

이 가격에 시카고피자 2판이라니

다음에 딜이 뜨면 또 구매할 것 같네요

 

완전 강추까지는 아니여도

이 가격에는 만족스러운 피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