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프레시지 쿠킹박스 2탄 3번째제품

레드 칠리 스테이크 세트

 

 

 

 

 

 

대부분 같은 부위 스테이크인데

감자 가니쉬가 있길레 구매해봤어요

 

 

 

 

 

 

이제품도 역시 11월에 먹은 ㅎㅎ

대부분 유통기한은 4~5일이에요

 

 

 

 

 

 

레드 칠리 스테이크 세트 제품은

다른 스테이크에 비해 가니쉬가 많아요

 

종류가 많다는건 아니고

감자 하나가 통으로 있는게 양이 많은 ㅎㅎ

 

 

 

 

 

 

이번에도 역시 레시피 정독하고

스테이크 조리를 시작합니다

 

스테이크니까 뭐 금방 하죠 ㅎㅎ

 

 

 

 

 

 

먼저 키친타올을 아래 깔고

소고기를 올려 핏물을 빼줍니다

 

스테이크 부위는 부채살 부위였어요

 

 

 

 

 

 

 통감자는 전자레인지 용기에 넣고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하라는데

 

혹시 몰라서 저는 물을 조금 뿌렸어요

 

 

 

 

 

 

그리고 나서 뚜껑을 덮어준 후

7~8분 돌려놓고 할거 했습니다

 

 

 

 

 

 

핏물을 조금 빼준 소고기는

소금, 후추, 올리브유를 뿌려 마리네이드

 

 

 

 

 

 

준비가 다 끝났으면

강불로 팬을 달궈준 후

 

 

 

 

 

 

소고기를 올려 익혀줍니다

 

올리브유를 넣고 마리네이드를 해서

따로 팬에 기름을 뿌릴 필요는 없어요

 

 

 

 

 

 

센 불에 지글지글 겉면 익혀주기 ㅎㅎ

 

앞, 뒤로 센불에 2~3분정도 익히고

나중에는 불을 줄여 속을 익힙니다

 

 

 

 

 

 

고기 겉면이 다 익었을땐

옆쪽에 기름을 조금 뿌리고

 

준비된 야채를 넣고 같이 볶았어요

 

 

 

 

 

 

고기가 어느정도 다 익고 나면

불을 끄고 레스팅을 해줍니다

 

 

 

 

 

 

그 동안에 다 익은 감자는

┼자로 칼집을 내줘요

 

 

 

 

 

 

레스팅이 끝난 고기는 접시에 올리고

 

고기구웠던 팬에 올리브유와 고추를 넣고

1~2분정도만 살짝 볶아줍니다

 

 

 

 

 

 

스테이크를 맛스럽게 플레이팅해주고

나중에 볶은 고추를 스테이크에 올려주면

 

레드 칠리 스테이크 완성 !

 

 

 

 

 

고기는 부채살이 생각보다 두꺼워서

미디움 레어정도로 익혀졌어요

 

 

 

 

 

 

그리고 버터를 올린 감자는

와..진짜 핵맛 ㅋㅋ 완전 맛났네요

 

 

 

 

 

 

고기는 고추때문에 살짝 매콤한데

소스를 찍어먹어도 맛있었지만

 

 

 

 

더 맵게 와사비를 올려 먹어도

아주아주 맛있었습니다 ㅎㅎ

(와사비는 동봉되어 오지 않아요)

 

이 제품은 다른 스테이크보다 비싸던데

또 특가뜨면 사먹으려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