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요즘 전용잔 패키지가 많이 나와서

근근히 들리고 있는 대형마트

 

그 중에 가장 가까운곳이 이마트라

이번에도 이마트를 다녀왔어요

 

 

 

 

 

 

1층에서 우연히 발견한

아사히 블랙 전용잔 기획팩 !

 

500ml 3캔에 전용잔 셋트라

8,900원...살짝 고민하다가

이왕 왔으니 사가자하고 집어왔습니다

 

 

 

 

 

 

무겁게 들고 온 두 박스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

 

 

 

 

 

 

아직 아사히 흑맥주는

한국인들에게 유명하지 않죠

 

저는 아사히 맥주공장에서

몇번 마셔본 경험이 있습니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글로벌잔?

뭐 그게 같이있다고 하더라구요

 

열어볼 수 없도록 막아놔서

실물도 못 보고 집어왔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알차게 들어있던

맥주 3캔과 전용잔

 

전용잔이 맥주캔보다 살짝 높았어요

 

 

 

 

 

 

한 박스 구성은 이렇습니다

요렇게 해서 8,900원이에요

 

다른 맥주사는 맥주가격에 잔을 주는건데

이건...잔 가격이 포함이네요ㅠ

 

 

 

 

 

 

그래도 잔이 예뻐서 넘어갔습니다

잔 실물이 진짜 예쁘더라구요 ㅎㅎ

 

 

 

 

 

 

거품과의 비율을 맞추는건지

눈금도 하나 있었습니다

 

 

 

 

 

 

잔은 살짝 불투명하게 되어 있었고

무게감도 묵직했습니다

 

 

 

 

 

 

아랫쪽 뒷면에도 있는 아사히

크...간지나네요 ㅋㅋ

 

 

 

 

 

 

근데 원산지는 타이완입니다

허허...일본제가 아니군요

 

 

 

 

 

 

일단 사왔으니 컵부터 씻어서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부드러웠던

아사히 드라이블랙 !

 

 

 

 

 

 

촘촘한 거품이 엄청 풍성해서

따르고 좀 기다려야 했습니다

 

기네스를 벤치마킹한건가..ㅎㅎ

 

 

 

 

 

 

맛은 깔끔하면서도 씁쓸한 맛?

 

흑맥주라고 엄청 쓰고 그런게 아니라서

고소한 목넘김까지 느껴지는

괜춘한 맥주였네요 ㅎㅎ

 

이번에도 맥주 & 잔 쇼핑 성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