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 이마트와 코스트코에서

에비스 맥주를 싸게 판다고 들었었는데

 

롯데마트에서도 행사를 한다고 해서

근처에 간 김에 사오게 되었어요

 

 

 

 

 

 

롯데마트랑 롯데식품관이랑

같은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는

롯데식품관에 다녀왔어요

 

 

다행히 행사중인 에비스 맥주는 있었는데

미니잔을 주는 패키지는 없더라구요ㅠ

 

다른분도 그거 사러 오셨던데

평촌점에는 없는 듯 했습니다

(하이네캔은 잔 주는게 있었는데...ㅠ)

 

 

 

 

 

 

아랫쪽에 있던 삿포로는

잔까지 주는 세트가 종류별로 있었어요

 

큰 맥주와 잔 주는 것도 있었고 (17,800원)

이중 유리컵을 주는 것도 있었네요 (15,000원)

 

 

 

 

 

 

다른쪽에 삿포로가 또 있었던...

스파이더맨 패키지같던데 가격은 없네요

 

포엑스 골드는 잔을 2개나 주던데

저 맥주는 너무 맛이 없어서 패스했습니다

 

 

 

 

 

 

그래서 아쉽지만 맥주만 사왔어요

 

6캔이지만 350ml로 작은 캔이라

통 크게 2박스 사왔습니다 ㅎㅎ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는 맥주박스

두 박스나 있다니 든든하네요~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게 팔아서

생각도 안 하고 있었던 에비스 맥주 !

 

 

 

 

 

 

푸근한 아저씨 마크를 이제

집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본에서도 이 맥주만 비싼데 ㅎㅎ

 

 

 

 

 

 

당연한거지만 괜히 눈에 띄는

메이드 인 재팬

 

엊그제 한일 축구전에서 승리했죠 !

집에서 보는데 얼마나 간절하던지 ㅋㅋ

 

(도대체 왜 내가 간절했는지 모르겠다)

 

 

 

 

 

 

용기주입년월일 표시도 있던 에비스

 

원래 이 표시가 박스에 있는건가 싶네요

그 동안은 캔으로만 사서 몰랐던건가

 

 

 

 

 

 

황금색이 눈을 사로잡는 에비스

별것도 아닌데 괜히 설렙니다 ㅋㅋ

 

 

 

 

 

6캔에 10,500원이니

한 캔에 1,750원인 셈 !

 

이거 일본 현지보다 싼 느낌인데요?

제 기억으로는 그런데...완전 핵이득!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저녁에 개봉 !

 

일본에서 사온 맥주잔에 따라보니

거품이 풍부한게 좋더라구요 ㅎㅎ

 

 

 

 

 

 

요즘 푹빠져있는 시나몬 꼬북칩과 함께

맥주마시는 낙으로 살고 있습니다

 

꼬북칩 시나몬맛...너무 맛있어요 ㅠㅠ

 

 

 

 

 

거품이 좀 죽었길레 맥주를 더 따르니

단단한 거품이 올라오는 맥주

 

크으...진짜 향도 깊고 맛도 깊어서

너무나도 맛있는 에비스 맥주

 

 

행사 매일 해주세요! 더 해주세요!

더 깎아주면 더 좋고 컵 주면 아주 좋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