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지금은 삿포로 미니잔 패키지가 나왔고

이건 한두달 전에 나온 이중잔 패키지에요

 

 

 

 

 

 

사자마자 올려야했는데..

이제서야 올리는 삿포로 맥주 전용잔

 

 

 

 

 

 

워낙 평상시에 잘 마시던 맥주가

행사까지 해주니까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이걸 하나 사놨더니

이번 행사는 안사게 되는 단점이ㅠ

 

 

 

 

 

 

용기주입일을 보니 18년 8월...

아마 10월정도에 사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 당시 하던 전용잔 패키지는

이중잔을 주는 행사였어요

 

한정판으로만 판매하는 이중유리잔 !

 

 

 

 

 

 

맥주는 355ml로 작은거 8캔이였고

가운데에 따로 잔 박스가 있었습니다

 

 

 

 

 

 

4캔정도 들어있는건 대부분

잔이 보이게 되어있는데

 

이건 안쪽에 숨겨져있었네요 ㅎㅎ

 

 

 

 

 

 

삿포로는 한국엔 대부분 요 실버캔

 

근데 최근 삿포로에 가서

클래식, 북해도 한정 이런걸 보고와서

 

오히려 이게 더 심심해보이는..ㅎ

 

 

 

 

 

 

아예 맥주처럼 보이는 그림으로

맥주잔 박스를 만들다니

 

오오 ㅋㅋㅋ 신박한 패키징

 

 

 

 

 

 

삿포로 더블 월 글라스는

무착색 유리제로 만들어진 중국제품..

 

같이 들어있는 전용잔들은

대부분 중국이나 대만에서 만드네요

 

 

 

 

 

 

그리고 박스 안쪽에는 유리를 위해

보호충전재도 들어 있었습니다

 

 

 

 

 

 

잔은 정말 독특하게 생겼어요 ㅎㅎ

 

무게감은 생각보다 좀 가벼운데

통통거리는게 독특한 느낌

 

그리고 이중잔이라 용량이 생각보다 적어서

맥주를 따랐다가 당황하기도 했습니다

 

 

 

 

 

엄청 사고싶어서 하나 사왔는데

사고보니 생각보다 별로 안 쓸것 같지만..

 

일단 득템해서 좋네요~

미니잔 세트도 구매할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