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수원에 볼일이 있어 들렸다가

뒷쪽에 있는 롯데백화점에 구경가니

 

롯데 건물안 2층에

마켓D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쇼핑을 하다 발견한

맥주와 전용잔 패키지들 !

 

먼저 바르슈타이너 4캔과 전용잔

대강 페일에일 4병과 전용잔

 

 

 

 

 

 

칼스버그 아이스버킷 패키지는

무려 500ml 8캔과 전용잔 2개 !

 

 

 

 

 

 

하이네켄 글라스 패키지는

500ml 6캔과 전용잔

 

 

 

 

 

 

에델바이스 스노우후레쉬는

그냥 500ml만 6캔이였습니다

 

전용잔을 주는 행사는 없었고

맥주 자체가 좀 저렴했어요

 

 

맥주 전용잔 패키지는 이정도였고

나머지 맥주들은 박스채 사야하는

독특한 구조로 되어있었네요

 

 

 

 

 

 

맥주 옆쪽에 있었던 사케

 

마루 2종류 한팩씩과 잔2개 패키지도 있었는데

가격이...가격이...ㅋㅋㅋ

 

이것도 할인된 가격이라는거에

두번 놀라고 왔습니다..일본에 자주가서 그런지

이 가격이 적응이 되질 않네요ㅠ이거 싼건데ㅠ

 

 

 

 

 

 

그래서 제가 집어온건 이거 하나

바르슈타이너 전용잔 패키지 !

 

바르슈타이너는 잘 안마시는건데

잔이 예뻐서 집어오게 되었어요

 

 

 

 

 

 

박스를 여니 잔만 빼꼼히 ㅋㅋ

 

잔이 캔보다 더 길다보니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잔부터 꺼내고 봤습니다

나머지는 뭐 맥주 4캔이에요

 

들고가기 편하라고 박스포장인건데

사실 들고다니기 무거움..ㅋㅋ

 

 

 

 

 

 

(뒷배경은 조금 지저분하지만)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나름 득템했다고 생각해요 ㅎㅎ

 

 

 

 

 

 

잔은 얄쌍하면서 긴~ 유리잔

 

아랫쪽은 받침대 구조로 되어있어서

어딘가 다리없는 샴페인잔 같기도 하고?

 

 

 

 

 

 

윗쪽은 금띠가 둘러있어서 고급스럽고

용량은 300ml정도 들어가는 제품

 

캔은 500ml인데 잔은 300ml

약간 아쉬운부분이네요 ㅋㅋ

 

 

 

 

 

요 잔은 다른 맥주들과 다르게

전용잔도 독일산 제품이에요!

 

(태국이나 중국 제품이 아닌거에 놀람)

 

맥주도 나름 맛이 괜찮았고

잔도 예뻐서 너무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