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자유중식을 해결하기 위해


돌고래쇼(오키짱쇼)를 보고난 후

뒤에있던 오키짱 푸드코트로 향했습니다







다들 오키짱쇼만 보고

아쿠아리움을 보러 들어가시는지


이쪽 푸드코트는 쇼가 끝난 직후에도

널널한게 좋더라구요 ㅎㅎ







나름 이것저것 많이 판매합니다

오키나와 소바도 있고 타코라이스도 있어요







핫도그나 튀김류같은

간단한 스낵종류도 있어요







가장 인기있는건 사실 아이스크림


오키나와가 좀 더운 지역이기도 하고

제가 간 날은 진짜 더웠거든요 ㅋㅋ







저는 그 동안 못먹어봤던

타코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곁들여먹는 음료는 메론소다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메론소다 후로토~







가격은 600엔인데 비주얼은

나름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오키나와 타코라이스는 익숙한 맛이라

비싸게주고 먹는게 아깝다는 말을 들어서

여기에서 간단히 먹어보기로 했어요








맛은...음...정말...


타코벨에서 먹는 타코인데

빵대신 밥 위에 올린맛?


되게 낯익은 맛이였습니다

맛은 나름 괜찮은 편이였어요 ㅋㅋ







그리고 같이 나온 핫소스인데

이걸 뿌려먹어야 더 맛있었습니다







완전 맛있어 ! 강력추천 !

이럴 정도는 아니고


나름 실패하지 않을 음식같은 느낌?

호불호가 아주 많이 갈릴것같진 않아요







근데 함정은 같이 주문했던

메론소다 후로토가 핵꿀맛 ㅋㅋㅋㅋ







위에 올라간 바닐라 아이스크림만

따로 먹어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고ㅋㅋ







저는 아예 다 섞어서 마셨는데

이러니까 프라페같은 맛도 나고


아주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오키나와 북부투어를 가셔서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간단하게 드시기에


오키짱 푸드코트 타코라이스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오키나와 소바를 안 드셔보셨다면

가격도 저렴하고 쥬시밥도 있던데

오키나와 소바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오키나와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871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짱 푸드코트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