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사카 여행의 3일차 아침

 

3일차라고는 하지만..

오전 비행기라 아침만 먹고 귀국ㅠ

 

 

 

 

 

 

게다가 공항은 2시간 전에 도착해야해서

아침 일찍부터 아침을 먹으러 나왔어요

 

저희가 묵었던 가네요시 료칸은

시내 중심에 있어서 보안상

새벽 1~6시에는 잠겨있는 단점이있어요ㅠ

 

 

 

 

 

 

그래서 딱 6시가 되자마자

아침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3일차마저도 비가 올 예정이라

흐림흐림이라 아쉬웠네요

 

 

 

 

 

 

숙소 가까이에 있었던 킨류라멘

 

원래 이치란을 가려고 했었는데

킨류가 궁금해서 들렸어요

 

 

 

 

 

 

윗쪽에 큰 용이 나오는

독특한 간판으로 유명한 킨류라멘

 

 

 

 

 

 

난바쪽에 매장이 여러개있는데

저는 숙소랑 가장 가까운 매장에 왔어요

 

찾아보니 도톤보리점

 

 

 

 

 

 

일찍부터 온 라멘집인데

벌써부터 손님이 있더라구요

 

24시간 운영하는 곳이라

뭐 새벽에 손님이 있어도

이상할만한 곳은 아니죠 ㅋㅋ

 

 

 

 

 

 

오픈주방 형태였던 킨류라멘

 

위생적으로 얘기는 좀 들었지만

그래도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ㅠ

 

 

 

 

 

안쪽은 다다미식 테이블이 있었는데

정리를 안 하는지 살짝 끈적했어요ㅠ

 

주문은 자판기로 하는 구조였고

독특하게 캔맥주 자판기가 있었습니다

 

 

 

 

 

 

메뉴는 딱 2개에요

 

기본 라멘은 600엔이고

차슈가 더 들어간 라멘은 900엔

 

일어버전과 영어버전이 있어서

버튼은 2개씩 있어요

 

 

 

 

 

 

저희는 기본 라멘 3개와

차슈라멘 1개로 주문했습니다

 

쿠폰을 뽑은 후 직원분께 드렸어요

 

 

 

 

 

 

가장 왼쪽에 있었던 물과

셀프로 가져가는 젓가락

 

 

 

 

 

 

그리고 킨류라멘의 시그니쳐

3가지 부재료가 있었습니다

 

일본식 김치, 부추무침, 다진마늘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다죠

 

 

 

 

 

 

부모님을 위해 가져온 재료들

 

사실 킨류라멘을 고른 이유도

요녀석들 때문이였어요

 

그냥 돈코츠라멘은 입에 안 맞으실까봐

 

 

 

 

 

 

차슈로 가득한 이 녀석이

900엔짜리 차슈라멘입니다

 

일반라멘에 비해 맛있어보여요 ㅎㅎ

 

 

 

 

 

 

그리고 이게 600엔 기본라멘

 

차슈는 2~3개정도 있었고

양도 더 적은편이였어요

 

 

 

 

 

 

육수는 간도 세고 깊은 돈코츠였고

면은 일본식보단 더 삶아진 정도였어요

 

아무래도 관광객들이 많은 곳이라

어느 정도 타협을 본 것 같더라구요

 

 

 

 

 

 

부모님은 김치랑 부추무침,

그리고 마늘까지 다 넣어드셨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이 좋았습니다 ㅎ

 

 

 

 

 

 

만드는걸 보니 차슈는

이미 완성된 제품을 살짝 데쳐서

올려주는 식으로 만들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차슈는

기대할만한 차슈는 아니였어요 ㅎㅎ

 

 

가격도 싸고 맛도 나쁘지 않은 정도였는데

매장 자체가 좀 깨끗한 편이 아니였어서

 

부모님과 가기엔 좀 그렇고

친구들끼리 가보기 좋을 듯 합니다

 

 

 

오사카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753

 

 

 

킨류라멘 도톤보리점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