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일찍부터 부랴부랴 준비해서

8시 30분 사쿠라지마행 페리를 타고

사쿠라지마에 도착했습니다

 

 

 

 

 

 

사쿠라지마 페리 터미널에 도착하면

딱 보이게 방향이 있는걸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일본은 진짜 여행이 편한게

한국어로도 다 쓰여있다는거 ㅋㅋ

 

 

 

 

 

 

적혀있는 방향으로 나가봅니다

 

페리를 타고 내려서 나오면

오른쪽 출구로 나간다고 보시면 되요

 

 

 

 

 

 

그럼 긴 길이 하나 나오는데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이쪽이 버스 정류장 방향이에요

 

 

 

 

 

 

그럼 정류장이 양 옆으로 나오는데

 

가던 길 방향에서 왼쪽 정류장이

아일랜드뷰 버스를 타는 정류장 !

 

 

 

 

 

 

버스 첫 차가 오전 9시인데

 

다들 어떻게 알고들 오신건지

벌써부터 줄이 길게 있더라구요

 

 

 

 

 

 

사쿠라지마 아이란도뷰- 정류장

 

1회에 60분이 소요되는 버스라

시간계산 잘 하셔서 오셔야해요

 

 

 

 

 

 

사쿠라지마 아일랜드뷰 버스의 경로

 

사쿠라지마 선착장에서 출발해서

레인보우 사쿠라지마 인, 사쿠라지마 비지트센터

두 군데를 잠시 정차한 후

 

- 카라스지마 전망대 5분 정차

- 아카미즈 뷰포인트 8분 정차

- 유노히라 전망대 15분 정차

 

이렇게 보고 다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사쿠라지마항에서 출발하는

아일랜드뷰 버스의 시간표입니다

 

각 정차시간도 있긴 한데

거의 지켜지지 않으니 참고만하시길 ㅎㅎ

 

 

 

 

 

 

정시에 오진 않았는데

나름 시간을 맞춰온 버스 ㅎㅎ

 

다행히도 첫 차여서 그런지

모두 앉아서 갈 수 있었습니다

 

 

 

 

 

 

아일랜드뷰 버스라고 해서

뭔가 좀 크고 그럴줄 알았는데

 

그냥 일본 일반버스랑 똑같아요 ㅋㅋ

 

 

아일랜드뷰 버스는 1일 승차권은 500엔이고

각 구간마다 가격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곳에 내리셔서 충분히 보고

다음 버스를 타도 되긴 한데...

그 간격이 1시간이니 생각 잘 하시길..ㅋㅋ

 

 

저는 웰컴큐트패스를 갖고 있어서

무료로 탑승했습니다 (개이득!)

 

 

 

 

 

 

버스를 타고 출바알~

 

레인보우 사쿠라지마 인은 숙소이고

사쿠라지마 비지트센터는...관광안내소 느낌?

 

블로그를 찾아볼 때 비지트센터에서 타시던데

왜 굳이 거기까지 걸어가신건지 모르겠네요^^;

 

 

 

 

 

 

앞에 2군데 정류장은 건너뛰고

가장 첫 정차 전망대는

 

카라스지마 전망대

여기에서는 5분만 정차해요

 

 

 

 

 

 

전망대로 가기 위해서는

계단을 조금 걸어가야하기 때문에

 

살짝 서두르시는게 좋습니다

 

 

 

 

 

 

요렇게 사람 없을 때 건지는게

쉽지 않거든요 ㅎㅎ

 

다들 사진 한방씩 찍고 가기 때문에

일찍가서 인증샷 찍는게 좋습니다

 

 

 

 

 

 

그 옆쪽으로는 넓은 바다도 보이는데

 

엄청 볼게있진 않지만

괜히 마음이 뻥 뚫리는 느낌? ㅎㅎ

 

 

 

 

 

 

후딱 보고 다시 계단을 내려오면

이렇게 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 타는걸 기다리진 않지만

어느정도 기다렸다가 출발하기 때문에

매너있게 미리 타있자구요~

 

 

 

 

 

 

그 다음 정차하는 곳은

아카미즈 뷰 포인트

 

여기에서는 8분간 정차합니다

 

 

 

 

 

 

이 돌(?)을 보기위해 내리는 것 같던데..

 

뭔가 엄청나고 그런건 아닙니다

그냥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설명도 적혀있는데

락밴드를 형상화한 것 같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보는

사쿠라지마도 꽤나 예뻤어요

 

아일랜드뷰버스를 타고 가는 내내

사쿠라지마가 계속 보인답니다

 

 

 

 

 

 

여기도 뷰 포인트이다보니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큰 감흥은 없었습니다

 

 

 

 

 

 

그리곤 다시 아일랜드뷰 버스를 타고

가장 하이라이트인 유노히라로 이동 !

 

가장 길게 올라가기도 하고

산 길을 꾸불꾸불 가기때문에

꼭 미리타셔서 앉아서 가세요

 

 

 

 

 

가장 높은 전망대였던

유노히라 전망대

 

자동차를 위한 공간은 조금뿐이라

제자리에서 유턴하시는데

오우...운전 잘 하시는 분이 하셔야할 듯 했어요

 

 

 

 

 

 

유노히라 전망소에서는

15분간 정차합니다

 

그 덕에 살짝 여유있게 관광이 가능해요

 

 

 

 

 

 

전망소 건물이 있는 곳이라

 

1층 밖에서도 구경이 가능하고

전망소 위로 올라가서도 볼 수 있어요

 

 

 

 

 

 

요건 전망소로 올라가기 전

1층에서 바라본 모습

 

꽤나 가까워진게 느껴지시죠?

 

 

 

 

 

 

여기에도 망원경이 있긴 한데

2층 올라가서 보시는게 더 좋습니다

 

 

 

 

 

 

전망소는 열려있는 시간대면

누구나 들어갈 수 있어요

 

가격도 무료

 

 

 

 

 

 

전망소 건물의 2층으로 올라오면

시원한 전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근데 고소공포증이 심하신 분이라면

살짝 어지러우실 수도 있을 듯 해요

 

 

 

 

 

 

이 곳에서 볼 수 있는

사쿠라지마의 위치를 알려주는 듯 했습니다

 

분화구를 볼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짜잔

 

전 날에 비가왔어서 안개가 좀 꼈는데

그래도 뭔가 보였습니다 ㅋㅋ

 

 

 

 

 

 

멀리서 봤을땐 전혀 몰랐던

사쿠라지마의 제대로 된 모습

 

이건 카메라 줌을 최대한 당긴건데

망원경으로 보는게 더 멋있어요

 

이걸위해 망원렌즈를 가져가기엔 무리였어서

망원경으로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ㅎㅎ

 

 

 

 

 

 

사쿠라지마의 가장 높은 곳에서

내려다본 가고시마의 모습

 

일본은 높은 건물이 없어서 그런지

살짝 잔잔한 느낌이 없지 않았습니다

 

 

 

 

 

 

전망을 구경하고 1층으로 내려오면

기념품샵을 구경할 수 있어요

 

 

 

 

 

 

사쿠라지마의 화산 분출 모형과

가고시마 캐릭터 상품들이 많았습니다

 

딱히 손이 가는건 없었는데

의미는 있을 것 같아요

 

 

 

 

 

 

옆쪽에는 작은 카페공간도 있었는데

 

음...15분에 커피까지 마시기엔

무리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렌트카로 오신 분들은

여유롭게 차도 마시고 그러시더라구요

 

 

 

 

 

 

실컷 구경하고 전망소를 내려오면

주차장에서 기다리고 있는 버스

 

기사분들은 심심하실 듯 해요 ㅋㅋ

 

 

 

 

 

 

마지막으로 주차장에서

사쿠라지마 한번 더 봐주고

 

버스에 몸을 실었습니다

 

 

 

 

 

 

그렇게 세군데의 스팟만 찍고

다시 사쿠라지마 페리 터미널로 출발

 

음...뭔가 진짜 후다닥보는 느낌이라

'관광이다'라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ㅠ

 

마치 우리나라 서유럽 패키지여행 느낌인...

 

 

 

 

 

 

그렇게 한 시간을 둘러보고

다시 도착한 페리항

 

저는 바로 가고시마로 돌아가야 해서

후다닥 페리 터미널로 향했습니다

 

 

 

 

 

 

아일랜드뷰 버스에 맞춰서

10시 10분에 페리가 있기 때문에

 

버스에 내려서 걸어가면

딱 탈 수 있는 페리 시간이였어요

 

 

 

 

 

 

터미널로 들어가면서 봤던 도리이

 

저기도 가서 구경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야속해~

 

 

 

 

 

 

그렇게 페리 터미널에 도착해서

바로 탑승장으로 향했습니다

 

시간이 아주 여유있지는 않았어요

 

 

 

 

 

 

사쿠라지마 페리 선착장에서

가고시마로 가는 페리 시간표

 

사실 어떤분 블로그에는 10시 5분 페리길레

혹시몰라서 부랴부랴 왔던거였는데

10시 10분...ㅡㅡ;

 

제발 잘못된 정보는 올리지 말고

오래된 정보는 수정좀 해주길ㅠ

 

 

 

 

 

 

가고시마로 돌아가는 페리도

역시나 같은 페리였습니다

 

같은 페리로 계속 왕래하는 것 같았어요

 

 

 

 

 

 

가고시마로 돌아가는 페리에서

가져왔던 맥주 한 캔을 마셨습니다

 

목도 좀 마르고 그랬는데

목도 축이고 기분도 내고 그랬네요 ㅎㅎ

 

 

 

 

 

 

그렇게 다시 가고시마 선착장 도착!

 

여기에서는 어디로 나가야하나 했는데

사람들 가는방향 따라가면 되더라구요 ㅋㅋ

 

버스(バス) 라고 적혀있기도 했어요

 

 

 

 

 

 

딱 이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는 정류장 ㅎㅎ

 

 

 

 

 

 

게다가 여기가 바로 제가 찾던

가고시마 시티뷰버스 정류장이더라구요

 

18번 돌핀포트 앞 정류장 !

 

저는 페리 선착장에서 다시

가고시마중앙역으로 가야했는데

딱 여기에서 시티뷰버스를 타면 되는루트 ㅎㅎ

 

 

 

 

 

 

버스는 매시 4분, 34분에 온다고

시간표상에는 적혀있었는데

진짜 딱 10시 43분에 왔던 버스 ㅋㅋ

 

가고시마 시티뷰버스도 역시

웰컴큐트패스로 탑승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시티뷰버스를 타고

손쉽게 가고시마 중앙역에 돌아왔습니다

 

저는 바로 시로야마 전망대를 갈거라

다시 시티뷰버스를 타야했는데

 

기사님께 여쭤보니 마침 이 버스가

시로야마 쪽으로 가는 버스라고 하셔서

내렸다가 줄 끝에 서서 다시 탑승했습니다 ㅎㅎ

 

 

 

가고시마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649

 

 

 

사쿠라지마 아일랜드뷰 버스 정류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