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아직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의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

아이폰8을 구매하고 난 뒤로

이어폰 변환잭을 들고 다니기가 귀찮아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없는것 빼고 다 있기로 유명한

중국 직구사이트 알리 익스프레스

 

역시 이번에도

요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에어팟을 닮은 중국판 에어팟

i7 제품을 찾아봤는데

 

한쪽만 있는 sm-i7 제품과는 다르게

양쪽이 다 있는데다

충전가능한 케이스까지 있는 제품 !

 

 

 

 

 

 

저번에 sm-i7 제품을 사봤다가

초기불량에 당첨되었던적이 있어서

 

이번에도 그러면 안되는데 싶다가

초기불량이면 어차피 환불받으면 되니까 쿨하게 ㅋㅋ

 

 

 

 

 

음악듣는건 물론 통화도 가능해서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제품 후기들을 보니 이어폰이

이어팟 크기의 2배라고 사진들도 올라왔던데

뭐 어때 하면서 구매 ㅋㅋ

 

 

 

 

 

가격도 12.30달러밖에 안 해서

부담없이 구매를 해봤습니다

 

만사천원정도에 케이스까지 있는거는

이득이겠다 싶었거든요

 

 

 

 

 

 

배송은 빠르게 시작되었고

홍콩에서 출발했네요

 

저렴한거 구매하면 배송조회도 안 되는 경우가 많은데

좋은 판매자인것 같았습니다

 

 

 

 

 

 

국제등기로 항공편 배송이라

우체국에서 조회가 가능했습니다

 

( 국제등기의 경우 중국내 배송은 조회가 안 되고

항공편 배송 시작부터만 배송 조회가 가능해요

 

 

 

 

 

 

길게만 느껴졌던 발송 준비는

거의 2주만에 풀려 출발했더라구요

 

17년에 구매해서 18년에 도착 ㅋㅋㅋ

 

 

 

 

 

한국에 들어와서도 바로 반출이 되었으나

주말이 끼는바람에...

 

그 다음주 월요일에 받았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왔던 제품

역시 항공배송편은 1달 이내로 오는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 이어폰을 구매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으나..ㅋㅋ

HESTIA i7S 제품의 개봉기 및 사용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