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없는것 빼고 다 있는건 물론이요

저렴한 가격에 2달걸리는 배송을 참게 된다는

악명높은 알리익스프레스 !

 

 

 

 

지금 알리익스프레스에 가입하면

 

20달러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한

4달러 할인쿠폰을 주고 있으니

필요하신분들 달려요 ㅎㅎ

 

 

 

알리익스프레스 가입하기

 

 

 

알리익스프레스 가입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일단 메일주소만 있으면

가입 자체는 바로 가능해요 ㅎㅎ

 

(단 네이버, 다음같은 한국메일은 안 됩니다)

 

 

 

 

 

먼저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런 모습의 페이지가 뜰거에요

(www.aliexpress.com)

 

여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Sign in'을 눌러줍니다

 

 

 

 

 

그럼 로그인이 먼저 뜰텐데

당황하지 말고 아랫쪽에 있는

 

Join free now! 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회원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간단해요

이메일주소, 이름 영어로, 비밀번호만 있으면

회원가입 준비물은 끝입니다 ㅎㅎ

 

 

 

 

원래 네이버나 다음같은

한국 메일주소도 가능했었는데

 

이번에 바뀌어서

gmail, hotmail, yahoo, mail.ru, aol, yandex.ru

이렇게 6가지만 가능해졌네요

 

 

 

 

 

 

그렇게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아래있는 자동가입방지코드를 입력한 후

 

Create your account 클릭

 

 

 

 

그럼 끝이에요 ㅋㅋㅋ

가입 되었습니다

 

가입할 때 입력한 이메일주소가

아이디가 되고, 주문 정보등의 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메일로 쓰입니다

 

 

 

 

 

 

회원가입이 끝나면 자동으로

로그인이 될거에요

 

그럼 오른쪽 가운데에 있는

$4 박스를 클릭해줍니다

 

 

 

지금 알리익스프레스에 가입하면

20달러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한

4달러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가입한 날짜부터 사용기한이 나오는데

열흘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자동방지코드를 입력하면

바로 4달러쿠폰이 나옵니다

 

이 쿠폰을 사용하면 덕분에

4~5천원 저렴한 쇼핑을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