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새 해가 된지도 벌써 2달..

 

이젠 진짜 봄맞이를 할 때가 되었고,

봄이 지나면 또 여름이 오죠..ㅠ

 

더 늦기 전에 다이어트를 하자며

다이어트 서플리 제품을 찾던 중

와칸센, 나이시토루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최대한 강력한걸로..ㅋ

나이시토루보다는 신와칸센이 더 저렴해서

저는 큐텐에서 신와칸센을 구매했습니다

 

 

 

 

 

 

요즘 웬만한 직구는

큐텐을 통해서 하고 있어요

 

매일매일 출석체크 하면서 포인트도 모으고

자주 바뀌는 쿠폰도 체크하고 ㅎㅎ

 

 

 

 

 

저는 처음부터 신와칸센을 생각해서

바로 신와칸센 검색 !

 

 

 

 

 

 

거의 1통에 4~5만원씩 하고

2통에 8~9만원씩 하더라구요

 

여기도 판매자마다 판매 가격도 다르고,

배송비 가격도 다르기 때문에

잘 살펴보서야 합니다

 

 

 

 

 

 

저는 일본제품을 시킬 때

자주 이용하는 판매자분인

 

이로이로도쿄(iroiro_tokyo) 판매자꺼로

신와칸센을 주문했습니다

 

자주 열리는 공동구매가 저렴했는데

2개는 75,100원이였고, 1개는 39,700원

 

 

 

 

 

 

제가 주문할 당시 쿠폰은

봄이오니 쿠폰 준비해봄 쿠폰 ㅋㅋ

 

28달러 이상 구매시 5달러 할인이였고

LIVE10 앱을 통한 결제를 해야 했습니다

 

 

 

 

 

 

그렇게 39,700원 제품에

5달러인 5,400원 할인을 적용시켜서

 

한국돈 34,300원에 결제했습니다

달러가격은 31.15달러

 

매일 바뀌는 환율로 자체 가격이 나오는데

한국 통화로 선택해야 한국 신용카드로

해외 수수료 없이 결제가 가능해서

해외 사이트보다 이득이에요

 

 

 

 

판매자분이 배송은 2일 후에 해주셨고,

해외배송부터 통관이 2일만에 이루어져서

 

제가 제품을 주문하고 나서

거의 일주일만에 배송이 왔습니다

 

 

 

 

 

 

후쿠오카에서 보낸 제품이

우체국을 통해 배송이 왔습니다

 

배송은 역시 우체국택배

 

 

 

 

 

 

박스포장 안에 동글동글 스펀지

그리고 제품은 에어캡에 포장되어서

아주 안전하게 도착했네요

 

 

 

 

 

 

매번 사진으로만 봤던 제품

신와칸센 5000mg

 

두꺼운 뱃살을 손으로 잡고 있는게

참 인상적인 박스였습니다

 

 

 

 

 

 

저는 22일분으로 구매했는데

윗쪽에 있는 남성분이 광고모델인가보죠?

 

 

 

 

 

 

일본어로 가득가득한 제품

 

한약성분들이 들어있어 안전하고

효과가 좋기로 소문났다고 해요

 

 

 

 

 

 

신와칸센의 복용 방법은

하루 3번, 1회에 4정씩 복용하면 됩니다

 

섭취는 식전 또는 식간에 하면 되요

(식간 : 식사 후 2~3간 이후)

 

 

 

 

 

 

제품에 들어있는 성분들이 적혀있었고,

 

이 제품은 배 주위 지방을 줄이고

비만으로 인한 어깨 결림, 변비, 피부염 등을

치료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이건 무슨 만병통치약 수준인데..?)

 

 

 

 

 

 

22일분으로 총 264정이고

윗쪽 사진에 있는 것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종이곽 안에는 약통이 들어있어요

뭔가 영양제같은 느낌 ㅋㅋㅋ

 

 

 

 

 

 

네 놈이 그렇게 효과적이라는

신와칸센 5000mg 이더냐..

 

승인 기준의 최대 용량이 5000mg인데

이건 진짜 최대로 넣은 강력한 녀석 ㅋㅋ

 

 

 

 

 

 

병을 열자마자 스믈스믈 올라오는

독특한 한방냄새 ㅠ

 

약은 작지 않은 편인데 솔직히

한국에서 파는 그 커다란 약들보다는 작아요

(물론 이건 4정이나 먹어야 하지만)

 

 

꼬박꼬박 잘 챙겨먹을진 모르겠지만

일단 열심히 해보자며...아자아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