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집에있는 오래된 체중계가

잘 맞지 않기도 하고

 

요즘엔 체지방 분석까지 해주는

체중계가 있다고 해서 큐텐을 이용해

샤오미 미스케일2 제품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예전부터 꾸준하게 이용하고 있는

해외직구 대행사이트 큐텐

 

여기가 무조건 싼건 아닌데

Q포인트를 매일 적립하다보니

 

쿠폰이랑 포인트를 적용했을 때

더 저렴한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미스케일2' 라고 검색하면

제대로 잘 안나오는 것 같아서

 

'샤오미 체중계'라고 검색한 후

미스케일2를 찾았어요 ㅋㅋ

 

 

 

 

샤오미 체중계로 검색하면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데

 

미스케일1이 있고 미스케일2가 있어서

미스케일2를 잘 찾아서 구매해야해요

 

미스케일1은 체지방 분석이 안 되고

미스케일2보다 1~2만원 저렴하거든요

 

 

 

 

가격도 보고, 상세페이지도 보고

찾은 미스케일2 이미지는 요거였어요

 

샤오미 제품을 구매할 때

종종 이용했던 샤오미뉴스 판매자가

 

 

 

근데 이것도 '샤오미 체지방 측정기'

이렇게만 나와있어서 맞나 싶었어요

 

일단 미스케일2가 체지방을 측정해줘서

맞는 것 같기도 하고..ㅋㅋ

 

 

 

 

그래서 혹시 몰라 문의를 남겼더니

모델명을 알려주신 판매자분

 

 

 

 

그래서 검색해보니 이 모델명이

샤오미 미스케일2가 맞았습니다

 

(네이버쇼핑 최저가가 더 저렴해보이는데

저건 해외배송비가 붙으면 더 비싸져요)

 

 

 

 

그래서 일단 미스케일2를 고르고

아랫쪽에 있는 쿠폰도 다운로드 했습니다

 

Qoo10쿠폰 말고 오른쪽 끝에 있는

LIVE10쿠폰이 저렴한 가격제품에는

적용되는 경우가 많아요

 

 

 

 

먼저 기본 가격은 43,700원

배송비는 다행히 무료배송 ㅋㅋ

 

 

 

 

여기에 아까 다운받았던

LIVE10 쿠폰을 적용시켰습니다

 

(LIVE10 어플을 폰으로 받은 후

로그인해서 쿠폰을 받아야합니다

한 달에 한 번만 가능)

 

 

 

 

5달러 쿠폰을 적용해서

할인된 금액은 38,100원

 

 

 

 

여기에 모아둔 Q포인트

500점(=5달러)을 적용시켜서

 

더 할인받아 32,400원이 되었고

 

 

 

 

요걸 페이코 결제로 해서

포인트 즉시할인 3%까지 받아서

 

총 결제금액은 31,428원 !

 

 

 

 

그렇게 알차게 할인을 받아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거의 3만원정도에 구매한거라

완전 이득을 본 느낌^^

 

 

 

 

근데 배송은 바로 시작이 안 됐고

 

구매는 7월 27일에 했지만

배송은 7월 31일부터 시작되었어요

 

그 후로 한국까지 오는 배송은

거의 일주일정도 걸렸습니다

 

 

 

 

한국 통관이 진행된 후로는

CJ대한통운으로 연계가 되서

 

실제 배송은 대한통운으로 받았습니다

 

 

 

 

다행히 양품으로 도착했고

받자마자 블루투스 연결해서

체지방 측정하고 그랬네요 ㅎㅎ

진짜 세상 참 좋아지긴 했네요

집에서 인바디까지 할 수 있다니 !

 

 

샤오미 미스케일2 제품 개봉기와

사용 정보는 다음 포스팅에 적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