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에 새로 출시된 샤오미 웨어러블

샤오미 미밴드 3

 

한글을 지원하는 패치도 있고

화면에 글씨도 나온다고 해서

궁금한 마음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구매대행으로

이용한 사이트는 큐텐 !

 

 

 

 

요즘 앱으로 매일 접속해서

출석체크로 포인트를 모으고 있었어요

 

언젠간 쓰겠지 하면서 ㅋㅋ

 

 

 

 

그 포인트도 쓸겸 들린 큐텐

사이트 내의 검색창에

 

샤오미 미밴드3 을 검색했습니다

 

 

 

그랬더니 상품이 쫙 나오더라구요

역시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

 

그 중 가장 위에 있었던 판매자분이

가장 저렴한 가격 30,800원 !

 

 

 

 

그래서 바로 이 판매자로 골랐습니다

 

MI FAN 판매자분은 제가 작년에

샤오미 봇청소기2를 구매했던 곳인데

일처리가 깔끔하고 좋았거든요

 

제대로 정식 수입절차도 거쳤었고

언더벨류 없이 부가세도 내줬던 곳입니다

(관부가세 포함 문구를 지켰던 곳)

 

 

 

 

 

 

판매 페이지를 보니 앱 연동은

Mi fit 어플로 하라고 적혀있었고

 

한글화 업데이트는 네이버 카페인

샤오미스토리를 참고하라고 나와있었습니다

 

 

 

 

그래서 상품 옵션을 선택하는데

무려 보호필름도 기본 포함 !

 

와 이거 꿀이구나 하며 공동구매 클릭~

 

 

 

 

기본으로 나와있는 금액은

27.49 달러로 한화 30,800원

 

 

 

 

그런데 여기에 쿠폰을 적용하면

가격이 할인됩니다

 

이 $2 쿠폰은..출석체크하면서

돌렸던 룰렛판에서 나왔던 쿠폰들ㅋㅋ

 

쓸데없이 자주 나와요ㅠㅠ 포인트나 주지

 

 

 

 

무튼 $2 쿠폰을 적용해서

25.49달러 -> 한화 28,600원이 되었어요

 

 

 

여기에 주문을 진행하면서

그동안 모아두었던 Q포인트 500점을 써서

 

5달러 더 할인받아 나온 금액은 20.49달러

한화로는 23,000원이 나왔습니다

 

더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페이코 포인트결제하면3% 즉시할인되서

사실상 더 저렴한 가격에 결제가 됩니다^^

 

 

 

 

그렇게 주문 완료 !

 

구매금액은 25.49 달러로 나와있지만

Q포인트로 5달러 결제한거라

실제는 20.49를 결제한 주문입니다 ㅎㅎ

 

 

 

 

단 한가지의 단점이라면...

해외배송이라 배송이 바로 되지 않아요

 

31일이 금요일이였는데 주말이라 더 늦어져서

배송시작이 더 늦어졌네요ㅠ

 

 

 

 

그래서 주말 지나고 9월 3일에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메일이 왔고

 

아직 선박 대기중으로

중국 내 배송을 하고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