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 아이폰의 배터리가 빨리 닳아서

배터리를 바꿔볼까 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노혼 배터리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지금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신규가입하면 모든 회원들엑

4달러 할인쿠폰을 줍니다

 

기존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으셔도

새로운 이메일로 다시 가입하세요 ㅋㅋ

 

 

 

 

그 대신 20달러 이상 구매시에만

4달러 할인쿠폰이 적용 가능하다는거 주의 !

 

 

 

 

저는 저 쿠폰 받으려고

새로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이메일주소는 네이버 하셔도 되고

편하신걸로 영문으로 하시면됩니다

 

First name이 이름이고 (ex. 길동)

Last name이 성이에요 (ex. 홍)

 

 

 

 

 

 

그럼 아마 자동으로 쿠폰이 있거나

 

아까 그페이지가 팝업으로 뜨면서

쿠폰을 받는 페이지가 나올겁니다

 

대신 쿠폰을 받은 날로부터

일주일 이내로 사용하셔야해요

 

 

 

 

 

성공적으로 쿠폰을 받았으니

원하는 물품을 검색합니다

 

저는 아이폰7 노혼 으로 검색했어요

 

 

 

 

 

그럼 다양한 판매자의 제품이 뜨는데

다들 자기가 노혼 샵이라고...

 

 

 

 

어차피 다 물건 받아다 파는걸테니

무료배송에 후기가 좋은걸로 고릅니다

 

주문수와 평점을 꼭 확인해야해요

판매자 가입년도도 확인 필수 !

 

 

 

 

제품을 고른 후 주문하기를 누르면

먼저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모두 영어로 입력하셔야하고

state - city - street - etc 순으로 입력합니다

 

EX. 서울시 종로구 사직로 161 경복궁

(이건 실제 경복궁주소이니 사용하지 마시길)

 

 

 

 

 

그 다음에는 제품확인 및

배송방법 선택입니다

 

일부러 무료배송을 고른거니

셀러에게 배송을 맡기도록 했어요

 

 

 

 

그리고 결제할 카드 번호를 입력한 후

아랫쪽으로 보면 자동적으로 적영된 4달러!

 

그래서 총 결제금액은

19,99달러가 나왔네요

(실금액은 2만3천원정도...)

 

 

 

 

 

그렇게 결제를 진행하면 끝입니다

요 초록화면이 떠야 정상 결제에요

 

 

 

 

 

처음에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정상적인 결제 확인절차가 진행됩니다

 

 

 

 

그 과정에서 정상승인이 나면

판매자에게 배송 요청이 가요

 

배송까지 걸리는 시간은...

판매자마다 다른거 아시죠...?

 

 

 

저는 2일만에 배송이 시작되었습니다

결제 후로 부터는 3일만이죠

 

 

 

 

그리고 운이 좋았던건 진짜 송장 ㅋㅋ

(간혹 가짜 송장 등록하고 질질끄는 경우가 있음)

 

EKC 를 이용한 배송이라

처음 3~5일동안은 배송조회가 안되다가

배송이 인계된 이후로는 바로 조회가 되었어요

 

 

 

 

그리고 택배 위탁 일주일만에

한국에 도착했다는 문구가 !

 

 

 

 

EKC에 등록되는 운송장번호 자체가

CJ대한통운에서 사용하는 운송장번호에요

 

그래서 관세청 유니패스에서

관세청 절차도 조회가 되고

 

대한통운으로 인계가 되면

대한통운 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제품도 대한통운 택배로 와요

 

우편함에 놓고가는 우편이 아니라

등기여서 기사님이 직접 오십니다 ㅎㅎ

 

 

 

 

나름 뽁뽁이 처리가 되어있는

봉지를 뜯으면 나오는 노혼배터리 !

 

 

 

 

몰랐는데 1969mah가 기본용량이고

대용량 버전도 따로 있더라구요

 

 

 

 

노혼 배터리는 배터리킷 자체에

공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래서 다른 것들보다 가격이 좀 있죠

 

 

 

그리고 뒷면에 정품 시리얼도 있어서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였네요

 

이번엔 할인쿠폰도 잘 적용하고

배송도 빨리 받고, 제품도 제대로고

아주 만족스러운 알리 구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