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문득 집에서 사르르 녹는 디저트를

집어먹고 싶어졌던 날..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을 해서

가장 저렴한 곳을 찾아 여러개 고르고

배송비 만원을 내고 직구한 홍콩 제니쿠키 !

 

 

 

 

 

 

배송은 직구치고 상당히 빨랐는데

통관부호 오류로(?) 하루 늦어졌어요

 

롯데 로지스를 통해 대한항공을 타고왔고

우체국으로 인계되서 바로 배송 !

 

 

 

 

 

 

쿠키 자체도 무게가 있는 편이고

틴케이스까지 있는 제품이라

 

3개를 한꺼번에 주문했더니

택배박스 무게부터가 묵직 ㅋㅋㅋ

 

 

 

 

 

 

제품은 하나씩 개별포장이 되서 왔고

다행히 찌그러진건 없었어요

 

근데 박스는 스몰 3개용인지

하나는 큰거라 포장이 독특...

 

 

 

 

 

 

그래도 제 손 안에 잘 도착한

홍콩 제니 베이커리 쿠키~

 

제가 주문했을때가 크리스마스쯤이라

틴케이스가 산타였어요 ㅋㅋ 귀엽

 

 

 

 

 

 

요 산타 틴케이스가 기본적인

4가지 믹스 S사이즈 320g

 

홍콩 현지에서는 만원정도라고 들었습니다

(한국에 판매되는건 대부분 2만원이상)

 

 

 

 

 

 

홍콩 침사추이에 있는 곳

 

카오룽(kowloon)에 다녀왔던적이 있어서

괜히 저 단어가 눈에 띄네요 ㅎㅎ

 

 

 

 

 

 

제품 표시사항은 뒷면에 있고

유통기한은 일반적으로 한달입니다

 

4믹스는 선물용으로 산거라

딱히 개봉해본 사진이 없네요ㅠㅠ

 

 

 

 

 

 

이건 제가 먹으려고 산

버터맛 640g

 

특가로 4믹스맛이랑 가격이 같길레

맛만 보려고 구매를 했습니다

 

 

 

 

 

 

요것도 같은게 적혀있었는데

케이스가 커서그런지 글씨도 크네요

 

 

 

 

 

 

근데 이건 특가상품이라 그런지

유통기한이 짧았어요ㅠㅠ

 

26일인가에 도착했는데..29일까지..

열심히 먹었습니다 ㅋㅋ

 

 

 

 

 

 

밀봉은 독특하게 테이프에요

어딘가 독특한 두꺼운 테이프 ㅋㅋ

 

 

 

 

 

 

테이프를 열면 나오는 쿠키!

가 아니라 방부제와 에어캡

 

 

 

 

 

 

에어캡을 치운 후에야 보인

제니쿠키의 황홀한 자태~

 

크 역시 두툼하면서 결이 살아있네요

 

 

 

 

 

 

버터맛은 유통기한이 거의 다 되서

쿠키가 좀 붙어있는 상태이긴 했는데

맛은 괜찮아서 잘 먹었습니다 ㅎㅎ

 

국내에서 사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했어서

직구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도 먹고싶어지면 또 직구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