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여름에 가족 다같이 다녀왔던

베트남 다낭 여름휴가

 

항공권과 숙소를 알아보기 어려워서

여행사를 통해 묶어있는걸로 예약했습니다

 

 

떠나기 3달 전에 예약한거라

그나마 자리를 빨리 잡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나름대로 잘 다녀왔던 여행이네요 ㅎㅎ

 

 

 

 

 

 

저희는 여행박사를 통해 예약했어요

 

대인 6명 예약이였고,

6인실 숙소가 필요했던 터라

1인당 150정도 들었어요...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자체가 비싼데

6인실 큰 빌라여서 더 비쌌던 것 같습니다

 

 

 

 

 

진에어를 통해 다녀오는 일정이였고

딱 3박4일이였습니다

그래도 여름휴가를 조금 일찍 잡았었어요

 

나만 리트리트 숙소 자체에서

1박당 1인 1회 호텔마사지가 제공되었고

 

리조트 내 도심 무료 셔틀버스가 있었으며

6인실(3베드룸)이여서 무료 샴페인과 웰컴음료가 있었습니다

 

 

 

 

 

 

 

원래는 다낭도착 후 개별적으로 이동인데

저희는 6명이라서 픽업 서비스를 해주신다는

전화 연락을 받았습니다

 

다 해주는 서비스는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건 예약 사이트에 있었던

다낭 기본 정보들입니다

 

시차가 있긴 한데 2시간이라 상관 없고,

한국에서 환전이 어렵다는 것

 

저희는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가 숙소여서

숙소 내에 있는 환전소에서 환전했어요

 

 

그리고 중국이나 동남아시아에서는

대부분 물에 석회질 성분이 있어서

생수를 사먹어야 하는건 기본이죠^^

 

 

가족 다 같이 쉬러가는 여행이라

따로 일정을 정해놓지 않고 출발했던 여행이였어요

 

다음 포스팅부터 바로 여행기 시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