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한 소니 알파57에

기본 번들 18-55를 물려 사용하니

부피가 너무 크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단렌즈

35mm

 

 

 

 

 

 

이것도 역시나 중고로 구했습니다

 

약간 흔들 때 소리가 나는데

사진에는 문제없는 저렴이..ㅋㅋ

 

 

 

 

 

 

언제 또 마음이 변해서 처분할지 모르니

최대한 저렴한걸로 구매하곤 합니다..

 

마음에 들면 새걸로 사기 위해

총알도 좀 아끼고...

 

 

 

 

 

 

그렇게 구매한 35mm 단렌즈

 

단렌즈라고해서 얇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약간 부피가 있더라구요

 

 

 

 

 

 

소니 정품제품으로

사진에는 없지만 보증서도 있었습니다

 

 

 

 

 

 

소니 알파57에 단렌즈를 마운트한 모습

 

제가 예상했던것 보다는

작고 얇지 않더라구요...ㅋㅋ

 

 

 

 

 

 

그래서 18-55 번들렌즈에 비해서는

상당히 무게가 가벼워졌습니다

 

나름 부피도 줄어서 만족했네요

 

 

 

나름 찍어본 샘플샷들

 

 

 

 

 

 

베란다에 있는 식물입니다

살짝 어둡긴한데 선명하게 나왔어요

 

 

 

 

 

 

베란다에서 키우는 상추

주름까지 선명하게 잘 나와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단렌즈여서 가깝게 찍진 못하는데

아웃포커싱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단렌즈가 조리개가 낮아서

번들보다는 밝게 나오는 느낌이였네요

 

 

 

 

 

 

밝기만했던 캐논에 비해

살짝 어두워서 선명함이 잘 잡히는

그런 사진들이 나왔습니다

 

 

 

 

 

 

이건 야외샷인데

음...그냥 무난무난

 

(제가 전문가처럼 찍지 못하는 탓도 있겠죠ㅠ)

 

 

 

 

 

번들렌즈에 비해 화사한 맛이 있는게

사진찍을맛 나는 렌즈인 것 같습니다

 

아직 더 찍어봐야 할 것 같긴 하지만

나름 만족스럽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