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캐논 60D를 구매하고

18-55 번들렌즈만 사용하다가

 

친구가 단렌즈를 사용해보라고 추천해줘서

가장 저렴한 점팔렌즈를 구매했어요

 

 

 

 

 

 

그냥 사용만 할 수 있으면 된다는 생각에

8만원정도에 중고로 구매했습니다

 

개인거래로 구매한거였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보내주셨어요

 

 

 

 

 

 

들었던 상태보다 더 좋아서

괜히 받고나니 기분이 좋았어요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네요 ㅎㅎ

 

 

 

 

 

 

뭐 점팔렌즈에도 신형, 구형이 있던데

그런건 잘 모르겠고...

 

가격을 봐서는 구형을 구매한 듯 합니다

사진만 잘 찍히면 되니까 ㅎㅎ

 

 

 

 

 

 

렌즈를 구매하면서 사용 가능한 크기의

호루스벤누 UV 필터도 구매했어요

 

 

 

 

 

 

얇은 필터를 구매한 덕에

필터를 끼고도 크기가 커지지 않았네요

 

집에서 바로 렌즈부터 끼고

이리저리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테스트샷

 

 

 

 

 

 

방에서 찍어본 옷장에 걸려있는

마른 꽃들을 찍어봤어요

 

오른쪽에서 빛이 들어오는 상태였는데

오..나름 느낌있었어요

 

 

 

 

 

 

이건 나름 역광으로 들어왔던

창가 아래있던 인형들

 

뭔가 화질이 선명한건 아닌데

느낌있게 잘 나오는 듯 합니다

 

 

 

 

 

 

이건 거실 선반에 놓여있던 조화

자동으로 찍은건데 아주 화해졌어요

 

단렌즈를 사용하니 조리개가 낮아져서

더 밝은 사진들이 나오더라구요

 

 

 

 

 

 

이건 거실에 세워두었던 보드

 

아...연습하려고 탔는데

아직 한 번도 타러 안나갔네요 ㅋㅋ

 

 

 

 

 

 

이건 베란다에 있던 화분

낮에 촬영해서 화사한게 좋았어요

 

가분데부분에 초점이 잡히면서

아웃포커싱도 잘 되었네요

 

 

 

 

 

 

이건 봄에 키우기 시작한 상추

 

푸릇푸릇한 색감과 질감이

모두 잘 살아나왔습니다

 

 

 

 

 

 

몇년 째 키우고 있는 알로에

 

알로에의 무늬와 주변 가시가

아주 잘 살아나왔어요

 

 

 

 

 

 

아직도 살아있는 토마토

 

집에서 키우고 있는 방울토마토인데

어두워도 아웃포커싱이 잘 되었어요

 

 

 

 

 

 

이건 반려견 사진 !

 

빛이 적은 상황이였는데도

밝고 예쁘게 잘 나왔죠

 

 

 

 

 

 

캐논 60D 자체가 셔터스피드가 빨라서

찍는맛이 참 좋아요 ㅋㅋ

 

 

 

 

 

 

빛이 많은 상황으로 가니

털의 질감도 잘 살아났네요

 

무엇보다 색감이 참 마음에 듭니다

 

 

 

 

 

 

이번엔 까만녀석 타임

 

빛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초점이 잡힌 곳 말고는 엄청 밝네요

 

 

 

 

 

 

방 앞에있는 울타리로

느낌을 살려서 찍어봤는데

 

오...뒤에있는 강아지에 초점이 잡혀서

느낌이 아주 잘 살았습니다

 

 

 

 

 

엔딩요정 강아지ㅋㅋㅋ

 

캐논 점팔렌즈 (50.8 단렌즈)는

무엇보다 밝고 좋은 아웃포커싱이

참 마음에 드는 녀석입니다

 

캐논 60D를 계속 쓴다면

애용할 것 같은 녀석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