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모지코 해협드라마쉽을 보고

반대쪽으로 걸어갔습니다

 

 

 

 

 

 

가장 먼저 들린 곳은

가장 가까이에 있던 모지 미쯔이클럽

 

 

 

 

 

 

뭔가 건물부터가 예쁘다 싶었는데

여기가 관광지였네요

 

그냥 길에 쌩뚱맞게 있어서

뭐지 싶기도 했고

 

 

 

 

 

 

모지 미쯔이 클럽은

 일본 국가 중요문화재로 지정된 곳으로

 

물리학자 아인슈타인 부부가

묵었었던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앞쪽 안내판에

아인슈타인의 사진이 있더라구요

 

1층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

2층은 100엔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한문은 잘 모르겠고

가타카나를 읽어보면

 

아인슈타인 메모리아루 루므

 

 

 

 

 

 

건물 앞쪽에는 깔끔한 마당이 있었는데

항시 관리를 하는건지 굉장히 깔끔했어요

 

 

 

 

 

 

그리고 마당 가운데에는

야자수가 하나 뜬금없이 있었던 ㅋㅋ

 

이유는 잘 모르겠으나

여기에 심은 의미가 있겠죠?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나면서도

옛 느낌이 같이 나는 건물

 

 

 

 

 

 

입구 한쪽은 알아서 열려있길레

편하게 들어갔습니다

 

 

 

 

 

 

안에도 적혀있네요

1층 무료 2층 유료

 

 

 

 

 

 

모지코는 관광지마다

스탬프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각 관광지 앞쪽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종이가 있습니다

 

 

 

 

 

 

내부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냥 옛날의 저택같은 느낌?

그 당시 모습을 그대로 유지했더라구요

 

 

 

 

 

 

벽에는 옛날 그대로의 벽난로도 있고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장롱도 있었습니다

 

 

 

 

 

 

한쪽 방에는 붉은 카펫이 깔려있고

많은 의자들이 있었는데

 

음..뭘 했던 곳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다른 한쪽에는 레스토랑도 있어서

너무 뜬금없었어요 ㅋㅋ

 

사진을 보니 실제로 여기에서

식사를 하셨던 것 같긴 합니다

 

 

 

 

 

 

그리고 그 옆쪽에는

화장실이 있었구요 ㅋ

 

 

 

 

 

 

2층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신발을 벗고 비닐신고 올라가야해요

 

저는 딱히 올라가진 않았는데

올라가려면 번거로울 것 같습니다

 

 

 

 

 

 

그렇게 모지 미쯔이클럽을 나와

뒷문으로 나갔습니다

 

뒷문으로 가는 길도

예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ㅎㅎ

 

 

다른 곳도 둘러볼까 하다가

점심부터 먹기로 했습니다

 

 

 

기타큐슈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https://9354.tistory.com/368

 

 

 

모지 미쯔이클럽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