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삼성 스마트폰이 갤럭시s6을 시작으로

카메라가 굉장히 좋다는 말을 듣고

 

카메라가 궁금해서 영입하게 된

갤럭시S7

 

 

잠깐만 써보고 방출할거라

상태 좋은걸로 하나 구했습니다

 

 

 

 

 

 

최근에 갤럭시제품을 오랜만에 구매해서

이런 패키징은 처음이였어요

 

매끈매끈한 박스가 아니라

뭔가 오돌토돌한 재질?

 

 

 

 

 

 

갤럭시s5 이후 출시제품은 모두

3사 호환이 가능해서

 

상태가 괜찮은 LG U+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출시된지가 오래된 제품이 아니라서

제조연월은 작년정도였고

용량은 32GB

 

 

 

 

 

 

64비트 옥타코어 프로레서에

램4기가, 5.1인치 액정

카메라는 12MP / 5MP

 

화질이 아주 높은건 아닌 것 같은데

프로세싱이 좋은가보네요

 

물론 유효화소수가 전부는 아니니까요 ㅎ

 

 

 

 

 

독특한 박스 개봉이였습니다

 

아이폰에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지

이런 박스는 뭔가 이색적이네요 ㅋㅋ

 

스마트폰이라기 보다는

지갑이나 양말같은 박스 같았어요

 

 

 

 

 

 

원래 기본으로 있는 고속충전 충전기는 아니고

그냥 집에 있던 충전기로 주셨습니다

 

그래도 구성품이 있는게 어디냐며 ㅎㅎ

대부분 단품의 업자들이 많더라구요

 

 

 

 

 

 

박스 중간에 있던 공간 안에는

기본 설명서와 유심핀이 있었고

 

 

 

 

 

 

요게 기본 구성품입니다

 

번들 이어폰과 충전기,

그리고 독특하게 OTG도 있더라구요

 

기본 구성품에 OTG 젠더가 있는건

처음 봤습니다

 

 

 

 

 

 

심플하게 잘 빠진 블랙 오닉스 색상

블랙색상이 더 깔끔한 것 같네요

 

갤럭시s7 화이트 색상은 뭔가

저렴해보이는 느낌이 없지 않았는데

 

실물이 더 예쁩니다

 

 

 

 

 

 

윗쪽에는 전면카메라와 센서, LED 표시등

통화 스피커부분이 있고

 

 

 

 

 

 

아랫쪽에는 멀티탭와 뒤로가기 터치버튼과

가운데 지문인식이 되는 홈버튼이 있습니다

 

 

 

 

 

 

우측에 전원버튼이 하나 낮게 있고

 

 

 

 

 

 

좌측에 볼륨 상하버튼이 있습니다

 

 

 

 

 

 

하단부에 이어폰 단자와 마이크,

USB 5핀 단자가 있고

 

특이하게 상단부에 유심트레이가 있습니다

처음에 유심을 어디에 끼는건지 한참 찾았네요 ㅋㅋ

 

 

 

 

 

 

앞면보다 더 잘빠진 뒷면

 

앞면에 없었던 삼성 로고가 있는게

가장 큰 흠이네요 ㅋㅋ

 

 

 

 

 

 

그렇게 잘 나온다는 카메라와 후레쉬,

그리고 삼성 로고가 윗쪽에 있고

 

 

 

 

 

 

아랫쪽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원래는 통신사 로고와 기기정보가 있는데

한 번 케이스갈이를 한거라서 없네요

 

 

 

 

 

 

그리고 뒷면에 엣지가 들어가있어서

그립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두께도 두껍지 않아서

손에 들고쓰는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카메라는 역시나..

정말 훌륭하게 잘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이폰이 더 손에 익어 얼마 쓰지 않았지만

거의 단점을 찾지 못했던 폰이였네요

 

아 액정이 아몰레드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너무 파란색감이 쨍해서..ㅎㅎ

 

 

하지만 폰카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강추할만한 가성비 폰이네요

물론 갤럭시s8이 더 잘 나오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