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국내에서 아무리 기다려도

매물이 없어서 아마존 재팬을 통해

구매하기로 한 후지XF1

 

 

어렵지 않게 회원가입 후

결제까지 마쳤으니 배송이 되기 전에

주소로 적은 배송대행지 사이트에 신청을 해야해요

 

저는 가장 비싸지만 서비스가 좋다는

'몰테일'을 이용해봤습니다

 

 

 

 

 

 

처음 가입한거라 일반 회원으로

배송비 할인은 없었어요..ㅎ

 

대신 몰테일 앱으로 가입해서

앱결제 전용 10% 할인쿠폰은 받았습니다

 

 

아마존 재팬에서 구매할 때

현지 주소란에 윗쪽에 있는 東京 주소를 적었고

아마존 재팬에서 결제하자마자 바로

배송대행서를 작성하러 왔습니다

 

 

 

 

 

 

 

제가 받았던 모바일전용 쿠폰들

 

몰테일 앱으로 회원가입을 하면

배송비를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스타터 쿠폰 7종을 받을 수 있어요

 

대신 결제도 앱으로 해야합니다

 

 

 

 

 

 

몰테일 일본 항공 운송 가격표에요

 

중량과 부피 중 더 나가는걸로 체크하는데

저는 부피도 작고 무게도 작은거라

윗쪽만 참고했습니다

 

제품 포장무게는 0.4kg라고 적혀있었는데

포장하고 그러면 더 추가되니 1kg 요금대로 예상했어요

 

 

 

 

 

 

 

그리곤 신청서를 작성했습니다

 

3kg미만일 때에는 항공운송이 더 저렴해서

항공운송으로 신청서를 넣었습니다

 

 

 

 

 

 

아마존에서 제품을 결제한 후

 

아마존 주문 번호를 입력하고

구매한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입력합니다

 

저는 판매글에 있던거 그대로 긁어왔어요

 

 

 

 

 

 

 

그리곤 한국에서 받을 주소와

이름, 연락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한 후

신청하기를 누르면 끝

 

 

 

 

 

그렇게 신청이 끝났습니다

생각보다 되게 간단하더라구요 ㅋㅋ

 

 

 

 

 

 

아, 그리고 문의를 남겼어요

카메라 자체에 리튬 배터리가 있기 때문에

거절하는 배대지도 있더라구요(재팬XX몰)

 

몰테일만 유일하게 제품 배송 전에

폐기신청을 할 수 있어서

미리 문의를 남겨놓았습니다

 

그랬더니 바로 다음 날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이 와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존 재팬에서는 저의 실수로

결제가 하루 지연되면서

 

재결제 후 24일에 빠르게 배송이 시작되어요

(빠른 배송이라더니 진짜 빠르던 ㅋㅋ)

 

 

딱히 세금을 넘거나 그런게 없으니

이젠 배송만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