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에 검색하다 알게 된

후지필름 디지털카메라 XF!

 

 

(사진캡쳐 : 네이버 쇼핑)

 

 

보시다시피 등록일이 12년 9월..

 

정식 출시일은 12년 11월 9일로

벌서 출시한지 5년이나 된 제품..

 

 

그래서인지 중고로도 잘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 흔한 중고나라에도 10월16일 이후로는 글이 없음..

 

후기에서 볼 수 있는 사진들을 보니

딱 제가 원하는 색감을 뽑아내고 있길레

이곳 저곳 다 찾아보다가

 

 

"아, 일본꺼니까 일본에는 팔지않을까?"

라는 생각에 들어가본

아마존 재팬이였습니다

 

 

 

 

 

 

아마존 재팬 사이트

www.amazon.co.jp

 

모두 일어로 되어있기 때문에

구글 크롬을 이용하셔서 자동번역기능을

활용하시는게 더 편할겁니다..ㅎ

 

저도 그렇게 사용했구요

캡쳐본은 모두 번역 전 모습입니다

(혹시 크롬을 사용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우선 검색창 아랫쪽을 보면

JP라고 적힌 지구본표시가 언어에요

저걸 영어로 바꾸신 후에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작성하는데 혼선이 올까봐

그냥 일어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 있는

こんにちは。 サインイン

(안녕하세요. 로그인)

쪽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나오는 창

 

네모박스 サインイン이 로그인이고

그 아래있는 新規登錄は こちら

(신규등록은 이쪽)

노란 글씨가 회원가입입니다

 

 

 

 

 

 

아마존 재팬 가입 방법입니다

가입 자체에는 주소를 적거나 그러지 않아서

간단하게 적으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에 있는 히라가나는

한국이름 발음대로 적으시면 됩니다

 

한글이름 히라가나 변경사이트

http://www.ltool.net/hangul-pronunciation-input-to-japanese-hiragana-katakana-converter-in-korean.php

 

 

 

 

 

 

 

간단하게 가입을 마친 후

검색창에 원하는 제품 검색

 

저는 XF1을 검색했어요

 

 

 

 

 

 

오 그랬더니 역시나 !

일본에는 일본제품이 많이 있었습니다

 

한국에서는 그렇게 찾아도 안 나오더니

(있긴한데 어처구니 없게 비쌈)

여기에서는 쉽게 찾을 수가 있네요

 

 

 

 

 

아 그리고 왼쪽 상세 검색에서

이 체크박스를 체크하면

일본에서 바로 한국으로 직배송을 해주는

제품만 볼 수 있어요

 

하지만 XF1 제품은 이걸 체크하니

전혀 나오는 상품이 없었....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배대지를 이용해서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상품을 선택하면 신품의 가격과

중간에 중고품의 가격이 같이 떠요

 

출시된지 5년된 제품을 신품으로 사면

무슨 의미가 있나 싶어서

바로 중고품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럼 여러가지 제품이 나오는데

개인제품보다는 아마존을 이용하는

셀러제품을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상세 설명도 꼭 보시고,

사진첨부가 있으면 꼭 확인하세요

 

저는 가장 먼저있는 에비스스토어

저렴하고, 아마존을 이용하며 풀박스인데

USB선이 없어서 케이스도 준다고 하더라구요

 

 

결정을 했으면 옆에 있는

カ-トに入れる(장바구니에 넣기)

 

 

 

 

 

그럼 바로 장바구니 현황을 보여줍니다

 

더 구매할게 있다면 넘어가시고

이걸 구매할거라면 오른쪽에 있는

レジに進む(결제로 넘어가기)

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가장 먼저 작성해야하는 주소

저는 배대지를 이용하기 때문에

국내(일본 내)주소를 적었습니다

 

한국으로 직배를 하신다면 파란글씨

新い 國外の 住所を 登錄する

를 누르시고 국내주소를 적으시면 되요

 

 

 

 

 

 

저는 배대지를 몰테일을 이용해서

몰테일 주소를 적었습니다

친절하게 적는 법도 적혀있었어요

 

몰테일 주소

http://post.malltail.com/

 

 

저는 배대지를 이용해서 하는게 처음이라

어디를 이용해야할지 걱정이 되었는데

 

몰테일이 가장 비싸긴 해도

가장 낫다는 평이 많길레...

 

 

 

 

 

주소를 다 적으셨으면

카드정보를 입력합니다

 

빨간색으로 체크한 곳의 파란 글씨를 눌러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를 입력합니다

 

 

 

 

 

 

카드정보를 입력하셨으면

등록한 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되요

 

 

 

 

 

 

그 다음은 청구지 주소를 적는건데

이건 新い 國外の 住所を 登錄する 누르시고

한국 주소 적으시면 됩니다

(실제 제품 받는분의 주소)

 

 

 

 

 

 

그리고 배송편을 선택합니다

 

저는 국내배송 무료제품이였고

아마존재팬 첫 가입이라

프라임 30일 체험혜택이 있었어요

 

그래서 두번재꺼 빠른배송편이 무료라

그걸 선택했습니다

(원래는 540엔인가 하는걸로 알아요)

 

 

 

 

 

정보를 다 적었으면

마지막으로 최종점검 후

 

注文を 確定する (주문을 확정한다)

를 누르시면

 

 

 

 

주문완료입니다~

 

첫 해외직구라 조금 어렵긴 했는데

알고보니 크게 어렵진 않더라구요

 

이제 배대지에 배송대행을 신청하러

몰테일로 가야겠습니다

 

배대지 신청방법은

다음 포스팅에 적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