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늘은 나라와 교토를 가는 날

 

먼저 나라를 들려서 사슴을 보고

교토로 넘어가기로 했습니다

 

 

 

 

 

 

난바역으로 들어와서

킨테츠선을 타려고 갔습니다

 

 

 

 

 

 

제가 오늘 이용할 패스권은 킨테츠 레일패스 1일권

이걸로 난바에서 교토와 나라까지 왕복이 가능해요

 

1일권에 1,500엔인데

그냥 제값보다 조금 저렴해요 ㅋㅋ

 

 

 

 

 

 

처음 이용해보는 킨테츠선

 

아무래도 인기있는 곳을 가는 선이다보니

관광객이 많았습니다

 

 

 

 

 

 

킨테츠 나라를 가기 위해서는

타는곳 1번으로 가면 됩니다

 

 

 

 

 

 

난바역에서 나라까지 1시간이 넘게 걸리는데

급행이 자주 있으니 급행을 타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운 좋게 바로 급행이 와서

금방 출발할 수 있었어요

 

 

 

 

 

 

1시간이 넘게 걸리다보니

심심하기도 해서 밖을 계속 보면서 갔던 것 같아요

 

떠들 일행이 없는건 참 아쉬운 일입니다

혼자 여행의 가장 단점이죠

 

 

 

 

 

 

그렇게 1시간 10분정도를 달려 도착한

킨테츠 나라역

 

그냥 나라역이 아니에요

 

 

 

 

 

 

나라역 안에는 카드를 찍고 나오면

여러 가게가 있더라구요

 

이것만 봐도 관광지라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사슴공원에 가기 위해서는

2번 출구로 나가면 됩니다

 

 

 

 

 

 

처음엔 길을 몰라서 지도를 봤는데

어차피 직진만 하면 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고민없이 직진 !

로손을 지나 직진하면 됩니다

 

오른쪽으로 보이는 길은 상점가 거리에요

 

 

 

 

 

 

날씨 좋은 날에 기분좋은 산책을 했습니다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다들 잘 걸어다니더라구요

 

 

 

 

 

 

햇살이 기분 좋게 비추는 날이였어요

괜시리 더 기분이 좋아지는 아침이였습니다

 

 

 

 

 

 

지나가면서 발견한

귀여운 궁디를 가진 사슴 ㅎㅎ

 

그냥 걸어다니면서 사슴을 볼 수 있더라구요

 

 

 

 

 

 

얼굴도 꽤나 곱상하게 생겼는데

아랫쪽으로 수염이 있는게 독특했어요

 

 

 

 

 

 

길가에 그냥 앉아서 쉬는 사슴

도로 옆에 있는 나무에 그냥 널부러져 있더라구요

 

 

 

 

 

 

여긴 사슴이 유명하기도 하고

많이 돌아다니다보니 무엇보다 사슴이 우선이에요

 

도로 표지판에 사슴 주의가 있을줄이야 ㅎㅎ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공원이 나와요

 

사슴공원으로 유명한 이 곳은

그냥 나라공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바로 앞에서 사슴 먹이를 팔고 있어요

먹이도 주면서 사슴과 사진도 찍는거죠 ㅎㅎ

 

 

 

 

 

 

근데 여기는 굳이 먹이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사슴들이 굉장히 많이 돌아다녀요

 

사람을 피하거나 그러지도 않기 때문에

그냥 다가가서 사진찍으면 된답니다

 

 

 

 

 

 

막 이렇게 다가오기도 해요 ㅋㅋ

처음엔 당황했습니다

 

 

 

 

 

 

그냥 길거리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공원에는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그만큼 인기있는 관광지라는거죠

 

 

 

 

 

 

사슴들을 보고 있으면

괜시리 저도 여유로워지는 느낌이였어요

 

 

 

 

 

 

사슴을 이렇게 자세히, 또 가까이서 본건 처음이였는데

괜찮은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

 

사슴하나 보려고 나라까지 왔는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슴들을 위해서도 사람들을 위해서도

사슴의 뿔을 모두 자른게 조금 안타깝긴 했습니다

 

처음엔 별 느낌 없었는데

계속 보고있으니 뿔도 관리하는구나 싶었어요

 

 

 

 

 

 

먹이를 들고 다니면 이렇게 사슴들이 몰려요

직접 보니 부럽지는 않더라구요 ㅋㅋ

 

한국분들 여기 가셔서 제발 소리지르지 맙시다ㅠ

 

 

 

 

 

 

평온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슴들

 

 

 

 

 

 

걸음걸이가 빠르지도 않아서

사진찍기도 정말 수월했어요

 

사람을 피하지도 않고, 공격적이지도 않답니다

 

 

 

 

 

 

무엇보다 눈이 정말 선하게 생겼어요

사람을 헤칠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다들 먹이를 찾는건지 땅에 코를 박고 있는게

이색적인 풍경이였습니다

 

 

 

 

 

 

아궁 귀여운 녀석 ㅎㅎ

생각보다 몸에 비해 다리가 얇죠?

 

 

 

 

 

 

잘생긴 녀석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늠름하게 생겼네요

 

 

 

 

 

 

공원이라 굉장히 넓은 편입니다

 

계속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으니

나름 체력소모가 있었습니다

 

 

 

 

 

 

벤치에 앉아서 바라본 모습인데

큰 나무들이 일렬로 서있더라구요

 

괜히 자연과 하나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안쪽에 화장실도 있어요

들어가보지는 않아서 시설까지는 모르겠네요

 

 

 

 

 

 

그렇게 사슴들이 많은 공원을 보고

히무로신사로 가기 위해 조금 더 걸었습니다

 

사슴 사진이 많아 포스팅이 조금 길어져서

히무로신사는 다음 포스팅에 이어 적도록 할게요

 

 

오사카 3박4일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http://9354.tistory.com/2

 

 

나라 사슴공원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