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티웨이는 아쉽게도 귀국편이

오전 10시 5분 비행기더라구요...


그래서 적어도 2시간 전에 도착이면 8시,

버스타고 가려면 출발이 6시반 ㅠㅠ







그래서 새벽 5시부터 일어나서 씻고,

짐 싸서 캐리어 정리까지 하고


살짝 여유가 있는 듯 한 시간에

어제 사둔 호호미 번과 주스로 간단하게

요기만 채우고 나왔습니다







따로 스태프가 없던 시간이라

카드 키는 셀프로 반납







타이중 여행을 하면서

타이중 역을 한 번도 안들린 탓에


아쉬운 마음에 찍어본 옛 타이중역







그리고 그 옆에 있던 조형물인데...

새벽엔 노숙자가 여기서 잠 ㄷㄷ







그렇게 타이중 역을 슬쩍 구경하고

버스를 타러 되돌아왔습니다


버스 타는 곳은 왓슨스 건너편쪽?

루샤 호스텔에서도 멀지 않았어요



여기에서 9번 버스를 타고 가면 되고

운행 시간은 5:50~22:10, 15~20분마다 운행해요


버스는 자주 오는 편이지만

가는데 1시간 반이 소요되서 일찍 타야합니다







하지만 저는 도중에 들릴 곳이 있어서

8번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9번이랑 앞쪽은 가는 경로가 같더라구요







제가 들린 곳은 스타벅스


9번으로 공항을 갈 때 스타벅스가 3개 있는데

중청태원문시점만 7시부터 운영해요


여기에서 타이중 시티컵을 사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없어서 바로 나왔습니다ㅠ







그리고 버스를 기다렸다가

9번을 타고 공항으로 이동했네요







9번 버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좌석은 많지 않은데 앞쪽으로

짐을 올려놓는 곳이 있어요


하지만 아침 일찍이라 그런지

캐리어를 들고 타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렇게 도착한 타이중 공항


저는 공항에서 아침을 먹을거라

일부러 조금 일찍 출발했습니다


그리고 의도치는 않았지만 중간에 환승해서

버스 요금이 9元 밖에 안나왔네요...

(중간에 내려서 거리가 적게 나옴, 8번 버스는 무료거리)







머리를 쓴건 아니였는데

의도치 않게 절약을 하게 되서


기분 좋게 공항 안으로 ㅋㅋ







공항은 처음 왔을때랑 반대로 가면 되요

택시가 일렬로 있는 곳을지나서







입구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ㅋㅋ

진짜 딱 반대로죠?







그럼 앞쪽으로 보이는 곳이

비행기표를 발권하는 곳이에요


국내선밖에 없는데 여기에 티웨이 있습니다

저처럼 밥을 먹거나 이지카드를 쓰실 분들은

반대쪽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타이중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241




9번 버스 타는 곳 구글 위치 첨부




스타벅스 중청태원문시점 구를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