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둘쨋날 근교 여행을 마치고

다시 타이중으로 되돌아와


저녁을 먹으러 향했던 심원춘







타이중역 근처에 있는 곳이라

찾아가기는 쉬웠던 것 같아요







앞쪽에 붙어있던 메뉴들


심원춘이 샤오롱바오, 갈비볶음밥

이렇게 많이들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인원이 많으면 마라생선찜도







문 앞쪽에 있었던 발판


사람들이 많이 오고가는 곳인데

깨끗하게 관리를 잘 하셨더라구요







약간 늦은 저녁시간대였는데

식당은 거의 만석


놀랍게도 일본인들도 있었고

한국분들도 계시고 그랬네요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왼쪽으로

만두를 빚는 분들이 보여요


오픈 주방이라 다 볼 수 있는 곳







심이 마음심이 아니라 스며들심


TV에 방영된건지 어느 방송도 계속 나오고

연예인들 사인도 많이 붙여있었습니다







저는 안쪽에 있는 2인 테이블로

안내를 받아 들어갔습니다


요건 다 먹었을때 찍어서

손님들이 대부분 다 나간 상태였어요







혼자라고 1인상을 차려주셨어요

차는 기본으로 테이블마다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까지 주고 가심







유명한 메뉴들만 들어서 잘 몰랐는데

메뉴판이 엄청 두꺼웠습니다 ㅋㅋ


그래서 한 장씩 찍느라 힘들었네요



타이중 심원춘 메뉴판 ↓






와...이게 다 메뉴입니다 ㅋㅋ

메뉴가 진짜 많아요


심원춘에서 유명한건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샤오롱바오 그리고 갈비볶음밥인데


전 그걸 먹으러 오지 않았습니다







전 마파두부 먹으러 왔어요 ㅋㅋㅋㅋ


심원춘이 상해 음식 전문점이라

중국 요리를 잘 하거든요







마파두부에 밥 1그릇 시키고

타이완 비어도 1병 주문







기본으로 놓여있던 차 주전자


물 대신 차를 기본으로 제공하는데

이것  때문에 부가세 10%를 받습니다


상해 음식 전문점이라 중국 문화가 있더라구요







차는 그냥 홍차였습니다

깔끔하고 쓰지 않아 좋았어요


근데 날이 더워서...따뜻한게 잘 안들어감 ㅠ







그래서 바로 나온 맥주를 보고

바로 미소가 지어졌네요 ㅋㅋ


와...근데 맥주병이 좀 큽니다

무려600ml 댓병이에요







맥주가 나오고 조금 기다리니

금방 나왔던 마파두부와 밥


둘이 양 차이가 얼마 안 나 보이는데

실제로 밥이 좀 많고, 마파두부가 좀 작아요







요렇게가 제 저녁상이였습니다

단출해보이지만 제일 행복한 한 상







실제로 외국에서는 처음 먹어보는

마파두부


심원춘이 중국 요리를 잘 해서

대부분 중국 요리가 맛있다고 해요







그리고 밥 한 공기

30元 이니 한국이랑 비슷한 가격







시원하게 맥주부터 들이키고

본격적으로 식사를 했습니다


병은 댓병인데 잔은 미니미 ㅋㅋ







먼저 마파두부부터 맛을 봤는데

와...진짜 맛있었습니다 ㅋㅋ


중국 향은 거의 안 나고 매콤하면서

단짠단짠 진득한 맛 !







흰 밥이랑 먹기에 정말

딱 좋은 메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요렇게 마파두부를 밥에 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꿀맛!







마파두부가 간이 센 편이여서

조금만 넣고 비벼도 맛있더라구요







두부도 부드럽고, 고기도 있고,

매콤한 맛이 계속 끌리는 맛입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ㅎㅎ







그렇게 밥 한공기를 다 먹었는데

마파두부가 너무 많이 남았던...ㅠㅠ







그래서 밥을 또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과식했던 날이였어요







두번째 밥도 맛나게 비벼서

맛깔나게 먹어줬습니다


워낙 두부가 부드러워 씹을게 없다보니

금방금방 먹게 되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에 맥주까지 다 마시고

완전 깨끗하게 클리어~


이렇게 먹고 숙소 돌아가서도

소화가 전혀 안 되었던 ㅋㅋㅋㅋ







그렇게 먹고는 부가세가 더해져서

총 407元 나왔습니다


한국돈으로는 1만2천원 정도니

진짜 가성비 하나는 끝내주는 곳 !



심원춘 타이중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타이중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241




타이중 심원춘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