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 마이셰프 마라 신제품 출시로

시켜본 두번째 제품은 마라 샹궈


마라탕이나 훠궈와는 다르게

국물이 없는 볶음 요리에요







사실 소스만 있으면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긴 한데


재료를 하나씩 준비하기가 번거로워서

이렇게 시켜먹는게 편하죠







재료들이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야채도 굉장히 많고, 우삼겹도 많고

새우, 소시지, 중국 당면도 있고







조리 방법은 먼저 당면부터 불리고

다 볶아주면 끝 ㅋㅋㅋ







처음엔 이게 당면이야? 했는데

나중에 볶아보니 진짜 당면이였던 면


끓는 물에 2분 불리라고 되어있는데

전 귀찮아서 그냥 찬물에..ㅎ







그 동안 재료를 볶아줬습니다


고추기름에 대파, 건고추, 파슬리를 넣고

30초정도 빠르게 볶아주고







요렇게 기본 기름이 완성되면







연근, 우삼겹, 소시지, 새우

큼지막한 재료들을 넣고 볶아줍니다


해산물의 경우 1차 세척은 되어있지만

혹시 모르니 한 번 더 씻으라고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우삼겹이 너무 많아서 놀람 ㅋㅋ

무튼 재료들을 넣고 어느 정도 볶아주다가







동봉되어있던 야채들까지

몽땅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그 다음엔 당면 볶아주기

양이 진짜 어마어마함 ㅋㅋㅋㅋ







그렇게 재료들을 볶아주다가

숨이 약간 죽으면


마라 샹궈용 소스를 넣고

센 불에 빠르게 볶아냅니다






그럼 갑자가 마라향이 나면서

마라 샹궈 완성 ㅋㅋㅋ


이렇게 간단한 음식입니다







우삼겹이 하도 많아서 사실

마라 샹궈 느낌보다는


우삼겹 볶음에 마라소스 넣은 맛







통통한 새우도 넉넉히 들어있고







예쁘게 칼집이 나있던 소세지







마라 요리에 빠지면 섭한

연근까지 아주 꿀맛이였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매력있던 당면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라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하실 것 같아요


요건 재료가 실하게 들어있어서

가격대비 괜찮은 느낌입니다



저는 재주문하러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