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에 쓰던 DSLR을 가족에게 주고

데일리용으로 가볍게 들고다닐

하이앤드 카메라를 찾다 발견한 제품

 

' 소니 rx100 m2 (DSC-RX100 II)  '

 

지금은 나온지 한참된 모델이지만

가격방어가 꽤 잘되서 아직도 중고가가 20중반..

 

 

그래서 평화로운 중고나라를 보다가

주말에 급처하는 매물이 하나 나왔길레

바로 입금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다행히도 잘 도착한 rx100 m2

 

박스는 없는 단품에 케이스 구성이였는데

다음버전인 rx100 m3 박스를 같이 주셨네요

 

 

 

 

 

 

카메라를 받아본 느낌으로는...

정말 사용감이 많은 느낌이긴 했는데

 

보면 아시겠지만 이 렌즈 앞쪽만 그렇고

다른 부분들은 다 깨끗했어요

 

 

 

 

 

 

예전에 잠시 써본적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다시보니 정말 작더라구요 ㅋㅋ

 

크기는 작아도 화질 좋은 rx100m2

 

 

 

 

 

 

이건 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usb단자부분 덮개가 없음..ㅋㅋ

 

근데 이게 rx100 종특인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오래된 기종이지만

wifi로 전송이 가능한 제품 !

 

이거 생각보다 꽤 유용합니다 ㅎㅎ

 

 

 

 

 

 

칼자이즈의 인정을 받은 rx100m2

 

조리개값이 1.8부터 4.9까지라 밝아서 좋고

화각도 데일리로 쓰기에 딱 적당 !

 

 

 

 

 

 

요 조그만한 카메라에

필요한 기능은 다 있다니 ㅋㅋ

 

뭔가 신기한 느낌적인 느낌

 

 

 

 

 

 

배터리는 번들1개 같이 주셨고

sd카드는 제가 갖고있는걸 장착했습니다

 

 

 

 

 

 

전원을 켜면 렌즈경통이 나와서

나름 꽤 커지는 구조입니다만

 

바디 자체가 워낙 작아서 가분수 ㅋㅋ

 

 

 

 

 

 

사진만 잘 나오면 되는걸 구한거라

저는 꽤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일상용이라서 폰카를 쓰는 경우도 많은데

나름 들고다니며 찍은 사진들 같이 보여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rx100 m2 테스트샷

 

 

 

 

 

받자마자 찍어본 케이스사진

 

 

 

 

 

 

친구와 약속이 있어 길을 가다

아무생각없이 찍어본 풍경

 

 

 

 

 

애슐리 나들이 ㅎㅎ

(저 씨라이언...완전 느끼함...-_-;)

 

 

 

 

 

 

전체샷을 찍고 싶었는데

의도치않게 엄청난 아웃포커싱이 된 사진

 

 

 

 

 

 

애슐리에서 파는 레드락 생맥주

절대 시키지마세요..맛없음..

 

 

 

 

 

 

가족들과 수산시장 갔다가

크기에 놀라고 피에 두번놀란 대방어

 

 

 

 

 

입맛만 다시고 왔던 킹크랩

 

 

나름 쨍하니 잘 나오기도 하고,

무엇보다 아웃포커싱이 제대로 되는게

아주 마음에 드는 녀석입니다

 

화면 터치가 안되서 초점잡기가

약간 어렵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이 가격이면 훌륭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