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어느 비오던 주말에 친구와 함께

낮술 한 잔 하러 찾았던 곳

 

' 꾸꾸루꾸 바베큐'

 

안양 삼덕공원 근처에 있는 곳인데

매번 사람이 많은 곳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

괜히 맥주 한 잔 하고 싶더라구요 ㅋㅋ

 

꾸꾸루꾸는 낮 12시부터 운영해서

'낮술환영'이라고도 적혀있더라구요

 

 

 

 

 

 

매장은 크지 않은듯 보였는데

나름 테이블이 많이 있더라구요

 

바깥쪽에는 단체손님이 계셨고

안쪽에는 3~4인으로 가득했어요

 

 

 

 

 

 

기본으로 뻥튀기 안주가 나왔고

메뉴판을 하나 주고 가셨습니다

 

주류는 생맥, 소주, 국산맥주, 수입맥주

다양한 듯 다양하지 않은듯 좀 있었습니다 ㅋㅋ

 

 

 

 

 

바베큐는 치킨 바베큐도 있고

삼겹살바베큐도 있더라구요

 

치킨 바베큐는 종류별로 골라서

반반으로 먹을 수 도 있었습니다

 

아랫쪽에 희미하게 적혀있는 국내산 닭사용

 

 

 

 

 

 

순살치킨메뉴도 있었고,

안주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골뱅이, 닭발, 감자튀김, 똥집튀김 등

딱봐도 호프집 메뉴들이죠 ? ㅎㅎ

 

 

 

 

 

 

가장 뒷쪽에는 화룡점정 마른안주

 

꼭 치킨 바베큐를 먹으러 오지 않아도

가볍게 호프를 즐기기에 좋을 듯한 곳 !

 

 

 

 

 

 

저희는 마일드바베큐 반, 마늘바베큐

요렇게 해서 18,000원짜리로 주문했습니다

 

맵기는 중간이랑 매운것 중에 물어보시던데

매운걸로 해달라고 했네요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들

양배추샐러드, 콘마요, 치킨무, 소스

이렇게 놓고 좀 기다려야했어요

 

주문하면 조리가 시작되는건지

치킨이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반반으로 시킨거라 그런지

먼저 반 나왔던 마일드바베큐

 

딱 기본적인 오븐치킨 느낌이였어요

아랫쪽엔 양파가 깔려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기다리니 나왔던

마늘바베큐 매운맛

 

마늘바베큐라고 해서 어떻게 나오나 싶었는데

마일드바베큐에 마늘소스가 버무러져 나왔어요

 

 

 

 

 

 

요렇게가 반반 바베큐 !

 

한마리를 두가지 맛으로 시킨건데

괜히 양도 많아보이고, 2개시킨것 같고

 

 

 

 

 

 

마일드 바베큐는 담백하면서도

속이 촉촉해서 참 맛있게 먹었어요

 

마늘바베큐는 매운걸로 시켜서 그런지

좀 매콤하긴 했지만 참 맛있었네요

 

 

 

 

 

 

그래서 같이 시켜마셨던 생맥주

500인데 가득 담아주셔서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친구는 소주를 같이 곁들여서

사이좋게 두번씩 시켜마셨네요 ㅋㅋ

 

오랜만에 친구와 수다도 떨고

맛있는 바베큐치킨도 먹고 왔습니다

 

다음번엔 배달시켜서 먹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