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양에 가시게 된다면

범계 로데오거리 아니면 안양 일번가에서

많이들 만나실거에요

 

저는 안양일번가가 집 앞쪽이라

친구와 자주 밥먹으러 나가곤 합니다

 

 

 

 

 

이번엔 친구의 소개로 알게된 맛집

연어랑 광어랑 & 초밥

 

2층에 있는 곳이라 사실 전 몰랐는데

친구가 가성비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1층에 이렇게 많이 적혀있었는데

항상 모르고 지나갔었다니..

 

역시 음식점이든 카페든

1층이 가장 좋긴 합니다ㅠ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있었던 그림들

 

연어랑 광어랑의 트레이드 마크인지

요런 요상한 캐릭터들이 많았어요

 

 

 

 

 

 

가게는 깔끔한 편이였습니다

 

아주 넓거나 그랬던건 아니였고

양 옆쪽테이블이 길게 있었어요

 

점심시간에 가서 앞쪽만 가득했는데

더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가운데에 오픈주방이 있습니다

 

 

 

 

 

 

가게 안에서도 볼 수 있었던 그림들

 

일본 사람들을 캐릭터화해서 그린 것 같은데

처음에는 독특하다가 보면 볼수록 요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 테이블마다 있었던

수저, 간장, 간장종지, 컵, 티슈, 병따개

 

 

 

 

 

 

메뉴판은 두 페이지가 전부입니다

 

초밥메뉴가 아주 다양하게 있고

우동이나 튀김이 같이 나오는 세트도 있어요

 

그 외에도 우동, 덮밥. 간단 안주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초밥은 단품으로 2pcs씩 주문도 가능하고

이렇게 10~14pcs씩 있는 모둠도 있어요

 

 

 

 

 

 

사진이 조금 흐릿하게 나왔는데

커플세트도 있습니다 (2인세트죠)

 

친구가 A세트가 맛있다고 했는데 X자가 있어서

그냥 초밥으로 2개 주문했어요

 

 

 

 

 

 

초밥 모둠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후식우동과 새우튀김

 

후식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먼저나왔어요 ㅋㅋ

 

 

 

 

 

 

김치가 들어가서 깔끔하면서도 익숙했던

우동

 

 

\

 

 

 

머스터드 소스가 너무 강해서 조금 아쉬웠던

아주 바삭했던 새우튀김입니다

 

 

 

 

 

 

우동을 조금 먹고있다보니

초밥이 바로 나오더라구요

 

초밥이 나무로 된 접시로 길게 나와서

굉장히 많아보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먼저 이건 제가 주문한 오늘의 초밥

 

8,500원의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종류별로 아주 알차게 10pcs가 나왔어요

 

대부분 이 가격에 연어나 생새우가 나오는건 드문데

완전 짱이였습니다

 

 

 

 

 

 

이건 친구가 주문했던 특선초밥

 

12,000원으로 제것보다 비쌌지만

2pcs가 더 나오기도 하고

연어도 두점, 참치도 있었어요

 

이만하면 가격대비 최고인데요?

 

 

 

 

 

 

그리고 왜때문인지 가장 늦게 나왔던 샐러드

 

음...아마도 이게 후식인가봅니다

독특하네요잉

 

 

 

 

 

 

저희는 대낮부터 맥주 한 병 주문해서

같이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역시 생선은 소독하면서(?) 먹어줘야

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친구 덕분에 알게 된 가성비 최고 초밥집

' 연어랑 광어랑&초밥 '

단골 예약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