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요즘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폴더류밖에 없어서 기다리고 있다가

 

라인프렌즈폰이 조건이 괜찮길레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린이들을 타켓을 나온거라

박스부터 귀욤귀욤하던 ㅎㅎ

 

라인프렌즈와 협업해서 만든거라

라인 캐릭터들이 들어가있어요

 

 

 

 

 

 

이번에도 전 역시

엠모바일로 개통을 했습니다

 

다양한 폰을 다뤄줘서

엠모바일 너무 좋아요 ㅋㅋㅋ

 

 

 

 

 

 

라인프렌즈폰을 통해서

처음 만나게 된 제조사 ZTE

 

모델명은 ZTE-K813 입니다

근데 제조년월은 1년도 더 지난....ㅠㅠ

 

 

 

 

 

 

뒷쪽에 간략 스펙이 나와있는데

보면 아시겠지만... 그냥 그렇습니다ㅠ

 

램 2GB에 롬 16BG

안드로이드 7.0 기반 쿼드코어

5인치 액정에 카메라 후면8MP, 전면5MP

 

 

 

 

 

 

박스를 개봉하면 안쪽에도

귀여운 라인 캐릭터들이 있어요 ㅋㅋ

 

초기 필름이 아린 캐릭터들인 기적

 

 

 

 

 

 

아 액정은 5인치입니다

하단 터치버튼으로 조작해요

 

 

 

 

 

 

그리고 라인프렌즈폰의 메리트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보호 케이스 !

 

 

 

 

 

 

실리콘 재질의 갈색 케이스인데

라인 캐릭터들이 있는 귀여운 케이스고

 

안쪽에 카드 수납까지 가능한 녀석

 

 

 

 

 

 

그리고 그 안쪽으로는

기본 구성품들이 있었습니다

 

 

 

 

 

 

다 펼쳐보면 요렇게 되네요 ㅎㅎ

 

박스가 많아서 이것저것 많아 보이는데

그냥 요즘 제공되는 구성품과 비슷

 

 

 

 

 

 

기본 충전기는 5.0V = 1000mAh

급속충전은 안 되나봅니다

 

 

 

 

 

 

굉장히 옛날 스타일이긴 하지만

기본 이어폰도 제공되요

 

 

 

 

 

 

색상은 화이트 하나였는데

화이트와 골드가 섞인 디자인입니다

 

 

 

 

 

 

오른쪽 옆면에 전원버튼과

볼륨 상,하 버튼이 함께 있는 구조

 

 

 

 

 

 

그래서 왼쪽 옆면에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근데 나름 저 골드색이 괜찮아요 ㅋㅋ

 

 

 

 

 

 

아랫쪽엔 USB 5핀 단자와 스피커가 있고

3.5mm 이어폰잭은 상단에 있었습니다

 

 

 

 

 

 

후면은 깔끔하게 화이트고

카메라와 후레쉬가 윗쪽에 있었네요

 

아랫쪽에도 깨알같이 있는 라인 ㅎㅎ

 

 

 

 

 

 

후면 커버는 열고닫는 구조인데

배터리는 탈착할 수 없는 구조입니다

 

후면 커버를 빼서 유심과 sd카드를 넣어야해요

 

 

 

 

 

 

초기필름이 너무 화려해서

잘 보이지 않는 화면...

 

초기필름 붙이고 사용하긴 힘들 듯..ㅋ

 

 

 

 

 

아직 많이 사용하진 않아서

별 다른 후기는 없지만..

 

스펙이 스펙인만큼 굉장히 느리고 버벅됩니다

그리고 제조사가 ZTE(중국)이라

UI가 살짝 생소한 부분들도 있네요

 

 

게임이나 인터넷은 당연히 느릴 것 같고

카메라는...그냥 있는 수준입니다

 

어린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엔

나쁘지 않은 수준 정도로 보이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