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에 보니 새로 신상으로

SK텔링크에서 공신폰으로 나온

ZTE 블레이드 V9 VITA (비타폰)

 

 

또 공신폰이야? 하고 넘기려했는데

보니까 공신폰 모드도 되고

일반폰 모드도 되길레

 

그냥 쓸 수 있겠구나 싶어서

하나 개통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저의 세번째 ZTE 제조사 기기

ZTE 블레이드 V9 VITA (비타폰)

 

 

 

 

 

 

 

박스 윗쪽은 멀쩡하다 싶었는데

아랫면은 떡하니 '공부폰'

 

허허...

 

 

 

 

 

 

이번에도 저의 최애 칼로

깔끔하게 미개봉씰을 절단했네요

 

(점점 짧아지는 핑크칼...ㅠㅠ)

 

 

 

 

 

 

박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매끈하게 잘 빠진 v9 비타폰

 

색상은 블랙과 민트가 있었는데

저는 앞면이 화이트인 민트로 골랐어요

 

 

 

 

 

 

뒷면이 바로 민...트...ㅋㅋ

 

근데 뒷판 재질이 고무? 비슷해서

뭔가 독특한 그립감이 들었습니다

 

그리고...박스가 참 문제인게

종이로 위치만 잡은거라 꽉차지 않고

구성품이 박스 내에서 흔들려요

 

 

 

 

 

 

요렇게 구성품도 모두 중국제품이고

그 구성품 놓는 자리도 그냥 종이 ㅋㅋ

 

이럴때 참 많은 차이를 느낍니다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이해를..

 

 

 

 

 

 

나름 5.45 인치에 18:9 풀스크린으로

디자인이 꽤나 잘 빠진 모양새

(나름 LG G6 미니미 느낌도 나는듯하고 ㅋㅋ)

 

 

퀄컴 스냅드래곤이라고 떡하니 적혀있지만

퀄컴435이고...램은 2GB,롬은 16GB

 

듀얼카메라이긴 한데 후면 1300만화소 + 200만화소라

딱히 기대되지 않는 스펙이고...

전면카메라는 500만화소, 배터리는 3,200mAh  

 

 

 

 

 

 

윗쪽에 이어폰 단자가 있는건

중국폰의 매력(?)이라고도 봐야겠죠 이젠

 

근데 이 뒷커버 재질이 고무비슷해서

이것저것 너무 잘 묻어요ㅠㅠ 지워지지도 않고

 

 

 

 

 

 

오른쪽 옆면에는 볼륨 상,하버튼과

전원버튼이 함께 있는 모양이고

 

 

 

 

 

 

왼쪽 옆면에는 유심트레이만 존재합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두께가 살짝 있습니다

7.6mm인데 느낌상은 조금 더 두꺼운 느낌?

 

 

 

 

 

 

뒷면에는 듀얼 카메라와 후레쉬,

지문인식 센서가 존재합니다

 

기기 바코드(SN,IMEI)도 있긴한데

어딘가 촌스러워 보이는건 기분탓이겠죠

 

 

 

 

 

 

하단에는 스피커가 존재하고

USB단자는 5핀입니다

 

 

 

 

 

 

유심은 나노유심이 들어가고

sd카드도 지원합니다

 

 

 

 

 

 

유심까지 장착하고 전원 ON

 

찍고보니 초기 필름이 있어서

바로 떼고 찍었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가 반겨주는 첫화면

화면은 이너배젤이 약간 있는 편이네요

 

그리고 윗쪽 오른쪽에 LED 알림등이 있어서

부재중 연락이 오면 불이 들어와요

 

 

 

 

 

 

기본적인 안드로이드 설정을 끝내면

볼 수 있는 첫 화면입니다

 

이것만 보면 사실 그냥 스마트폰이에요

나름 깔끔하고, 잘 빠졌습니다

 

 

 

 

 

 

통화 앱의 모습

 

바로는 통화목록이 뜨고

전화는 다이얼을 한번 더 눌러서

 

 

 

 

 

 

이렇게 숫자 다이얼이 나오면

번호를 눌러 통화를 해야합니다

 

 

 

 

 

 

통화가 되는 모습인데

나름 신경을 쓴 것 같더라구요?

 

제 눈에는 꽤나 깔끔하고 좋았어요ㅎ

 

 

 

 

 

 

액정이 길고 시원시원해서 그런지

문자도 보기 편한 느낌이였습니다

 

공신폰으로 나온 제품이긴 한데

어르신들도 잘 쓰실 것 같아요

 

 

 

 

 

 

인터넷 화면입니다

기본으로 크롬이 깔려있어요

 

근데 해상도는 조금 낮은 편인지

글씨나 아이콘 자체가 좀 큰편이였습니다

 

 

 

 

 

앱들도 다른 공신폰과는 다르게

기본적인게 다 깔려있었어요

 

 

 

 

 

 

공신폰으로 쓰고싶다면

설정 앱으로 들어가셔서

 

 

 

 

 

 

중간쯤에 있는

'고객 특화 서비스' 로 들어가서

 

 

 

 

 

 

모드를 변경해주면 됩니다

 

기본 스마트폰 모드로 보여드렸고

피쳐폰 모드, 열공폰 모드가 있어요

 

 

 

 

 

 

한 번 해보고 싶었는데

무슨 PIN번호? 를 입력하라그래서

 

뭔지 몰라서 해보질 못했네요 ㅋㅋ

 

 

 

 

 

 

가장 궁금했던 듀얼 카메라 !

초점은 꽤나 잘 잡는 편이였습니다만...

 

 

 

(직접 V9 비타폰으로 촬영한 사진 ↑)

 

 

 

1300만 화소 + 200만 화소라는

숫자가 아까울만큼 화질은 구립니다ㅠ

그냥..기대없이 쓰기엔 평균 이상이지만

사실상 파고들면 평균 그 이하도 아닌

그저그런 기기네요ㅠㅠ 외관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