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요즘에 만만하게 개통할 기기가

마땅치가 않아서 자꾸

 

잘 사용하지 않는 폴더폰을 개통하고 있네요ㅠ

 

뭐 저에게는 통화만 잘 되면 되서

큰 상관이 없긴 합니다^^;

 

 

 

 

 

 

이번에 개통한 기기는

LG폴더 (LM-Y110)

 

알뜰폰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보급기를 알게 되는 듯 ㅋㅋ

 

 

 

 

 

 

색상은 핑크랑 블랙이길레

당연히 블랙을 골랐습니다...

 

어머님들께는 핑크가 인기있겠죠..?

 

 

 

 

 

 

LG에서 만든 폴더폰을

두번째로 사용하게 된 기기네요

 

첫번째는 와인폴더 3G

 

 

 

 

 

 

박스는 살짝 오래되보였지만

미개봉씰이니 그냥 넘어가기로 합니다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보이는

큰 LG로고가 적힌 LG폴더

 

휴대폰이 생각보다 굉장히 작은편이에요

(다른 폴더폰들에 비해서도)

 

 

 

 

 

 

휴대폰을 꺼내면 안쪽으로

설명서와 각종 구성품들이 있습니다

 

 

 

 

 

 

이것저것 있나 싶다가도

제대로 보면 별거 없습니다 ㅋㅋ

 

설명서, 배터리, usb, 충전기, 이어폰

이게 전부죠 뭐

 

 

 

 

 

 

블랙색상으로 고른 기기인데

생각보다 디자인이 있습니다(?)

 

그냥 반질반질한 디자인도 아니고

윗면에는 LED 알람등도 있어요

 

 

 

 

 

오른쪽 옆면에는 이어폰단자와

뭔지모를 버튼이 하나 있고

 

 

 

 

 

 

왼쪽에는 볼륨 상,하 버튼과

usb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후면에는 카메라와

스피커처럼 생긴게 하나 있습니다

 

뒷면을 열어보니 스피커가 맞는듯해요

 

 

 

 

 

 

기본으로 동본된 배터리를 끼고

유심을 장착했습니다

 

나노심이 들어가고 sd카드지원은 안 해요

 

 

 

 

 

 

굉장히 아담하고 가벼운 LG폴더

 

스마트기능은 전혀 없는

고전적인 피쳐폰입니다

 

 

 

 

 

 

언어는 영어로도 지원하네요?

 

국내에서 저렴한 폰이 필요해 개통하는

외국인들을 배려한 것 같습니다

 

 

액정부분이 무슨 줄이 많은 것 같은데

실제로는 없고 아이폰으로 찍어서 생긴거니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흐...딱 봐도 옛날느낌이 나는

기본 화면이였습니다

 

터치는 전혀 되지 않는 모니터고

아랫쪽배너로 메세지 표시가 되는게

오랜만이네요 ㅋㅋㅋ

 

 

 

 

 

 

기본으로 제공하는 앱들입니다

앱이라기보다는...기능들이라고 해야겠죠?

 

아이콘은 LG기기들의 앱을 닮았습니다

 

 

 

 

 

 

기본 문자의 글씨 크기

 

액정이 큰 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글씨가 큰 편은 아니였는데

설정으로 변경 가능할 듯 싶네요

 

 

 

 

 

 

숫자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크기도

생각보다 작은 편입니다

 

어른들이 쓰시려면 설정해야할 것 같아요

 

 

 

 

 

 

주소록...도 고전 ㅋㅋ

 

 

 

 

 

 

캘린더도 들어있습니다

어른들은 이 기능이 꼭 필요하죠

 

 

 

 

 

 

살짝 놀랐던 라디오 지원 !

 

이어폰을 꽂아야 가능하던데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 싶어요

 

 

 

 

 

 

그래도 아주 옛날 기기가 아니라서

와아파이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거 연결해서 뭐하나 싶겠지만

 

 

 

 

 

 

나름 인터넷 접속도 됩니다^^;

 

화면이 너무 작기도 하고 속도도 느려서

사용할 것 같진 않아요

 

 

 

 

 

 

전화통화 화면은 독특한 초록색

 

(액정에 줄은 아이폰으로 찍어서 생긴겁니다

원래는 저런거 없이 깨끗합니다)

 

 

 

 

 

요즘같은 시대에 이런 폰이

성에 찰리는 만무하지만

 

음...기본에 충실한 폰이기도 했고

가볍고 작아서 좋은 폰인 듯 합니다~

 

지금까지 사용해본 결과로는...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서 살짝 불편하네요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