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 두번째로 사용하고 있던 회선이

유지기간을 다 채워서

 

뭐로 바꿀까 고민하고 있던 찰나

lg에서 보급형 스마트폰이 또 나왔길레

궁금해서 개통해본 LG X2 2018

 

 

 

 

 

 

LG는 보급라인으로 X라인을

꾸준하게 내고 있는게 참 신기합니다

 

스펙이...참 가관이던데

판매량이 있긴 한가 궁금해요 ㅋㅋ

 

 

 

 

 

 

제가 개통한건 블랙색상이에요

모델명은 LM-X210K

 

놀랍게도 제조년월이 2018년 7월이네요

역시 최신폰이라 최신 제조품 ;

 

 

 

 

 

 

보급형이라 그런지 LG박싱이 그런건지

뒷면에 간단 스펙은 없었습니다

(갤럭시는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LG X2의 간단 스펙을 적어보자면

 

- 스냅드래곤 212 프로세서

-  2GB램, 16GB 내장 메모리

- HD해상도의 5인치 IPS LCD

- 2500mAh 리튬이온 배터리

 

 

 

 

 

 

스냅 212라니 말도 안 나오지만

 

어차피 게임이나 인터넷은 잘 안하고

통화와 문자만 쓸 기기이니

미련없이 개봉합니다 ㅋㅋ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보이는 폰

 

충격적이게도 액정에

아무런 기본 필름이 없습니다 ㅋㅋ

 

 

 

 

 

 

그리고 폰 아랫쪽으로

X2의 기본 구성품들이 있었어요

 

 

 

 

 

기본 설명서부터 탈착식 배터리,

충전기와 usb, 이어폰이 있었습니다

(저 박스에 이어폰이 있던거에요)

 

 

 

 

 

 

이번엔 X2 기기를 볼 차례

 

정말..아무것도 없는 앞면이

심플하다 못해 깨끗해보였네요 ㅋㅋ

 

 

 

 

 

 

윗면에는 카메라와 센서, 통화스피커

이렇게만 있습니다 LED 알람등은 없어요

 

 

 

 

 

 

전면 하단부분과 오른쪽 옆면에는

아무것도 없답니다 ㅋㅋ

 

LG는 전원버튼이 뒷쪽에 있어서

오른쪽면이 참 깨끗해요

 

 

 

 

 

 

그리고 왼쪽면에 볼륨 버튼이

유일하게 튀어나와 있었습니다

 

 

 

 

 

 

하단에는 5핀 usb단자가 전부

 

최근 폰들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뭔가 많이 없는 느낌은 기분탓이겠죠 ㅋㅋ

 

 

 

 

 

 

이어폰 단자는 윗면에 있었습니다

요런 형태는 거의 중국폰인데

 

 

 

 

 

 

그리고 후면에는 좀 뭐가 많습니다

 

카메라와 후레쉬, 지문인식 겸 전원버튼

LG로고와 후면 스피커

 

 

 

 

 

뒷판은 탈부착이 가능하고

평평하지 않고 도트무늬가 있어요

 

 

 

 

 

 

2500mAh 배터리도 탈착형이고

유심은 나노유심이 들어갑니다

sd 외장메모리 카드도 지원해요

 

 

 

 

 

 

전원을 켜본 LG X2의 모습

 

기본 액정필름이 없다보니..

살짝 불안합니다 ㅋㅋ 생폰을 잘 못 써서

 

 

 

 

 

 

그래도 첫 느낌이 깔끔하네요

배젤은 좀 넓은 편이구요

 

 

 

 

 

 

처음 개통한거니 우선

번호등록부터 거칩니다

 

유심 나밍을 접속할 필요 없이

바로 진행이 되서 좋더라구요

 

 

 

 

 

 

마치 X파워때를 보는 듯한

변하지 않는 첫 화면의 모습 ㅋㅋ

 

아이콘, UI, 위젯 모양과 위치까지

변함이 없는 X라인입니다

 

 

 

 

 

 

전화 다이얼 모습

초록초록한것도 변함 없어요 ㅎㅎ

 

 

 

 

 

 

통화를 하는 도중의 모습은

더욱더 초록초록 하답니다

 

 

 

 

 

 

문자 오는것도 깔끔해서 좋고

(근데 전 번호차단등록을 한 적이 없는데..)

 

 

 

 

 

 

인터넷은....굉장히 느립니다ㅠㅠ

 

그냥 보기엔 깔끔하고 괜찮은데

실제 페이지 로딩속도가 아주 처참해요

 

 

 

 

 

그리고 카메라도...정말 보급수준입니다

 

물론 촛점도 빠르게 잡히고

깔끔하게 잘 나오긴 하는데

 

일상적으로 기록용이면 괜찮은 편이지만

주광이 아니면 처참할 것 같은 화질이였네요^^:

 

 

 

 

 

물론 많은걸 바라고 개통한 기기는 아니였지만

정말 통화 및 문자만 쓸 것 같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LG X2...이상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