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나니와노유에서 휴식을 취하고

저녁을 먹기 위해 찾은 우메다역

 

나니와노유 바로 앞 정류장에서

34번 버스를 타면 바로 갈 수 있어요

 

 

 

 

 

 

버스에서 내린 후 둘러보니

바로 한큐백화점 입구가 !

 

넘나 좋다며 바로 들어갔네요 ㅋㅋ

 

 

 

 

 

 

우메다 한큐백화점 12층이 식당가라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해요

 

 

 

 

 

 

12층에 도착하면 처음엔 멘붕..

 

층 전체가 식당가라서

둘러보면 다 레스토랑 ㅋㅋㅋ

 

 

 

 

 

 

저희가 찾은 곳은 기슈아이치

식당번호는 10번이였습니다

 

 

 

 

 

 

여기가 맞는건가 안쪽을 보니

직원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기슈아이치는 한큐백화점 내에 있는

고급 회전초밥집이에요

 

그래서 회전하는 판 앞쪽의

일자테이블에도 좌석이 있고

 

 

 

 

 

 

여럿이 오면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이 테이블은 옆쪽에 회전판이 있어요

 

 

 

 

 

 

스시는 회전하고 있는 초밥을

그냥 가져다 먹어도 되고

 

따로 주문을 해서 먹어도 되요

 

 

 

 

 

 

아쉬운건 한글이 전혀 없어서

일어나 영어로 알아봐야 한다는 것ㅠ

 

그래서 명칭을 잘 알지 못하면

뭘 시켜야할지 멘붕이 오는 곳입니다

 

 

 

 

 

 

도저히 모르겠다 싶으면

이렇게 모둠으로 시켜도 되요

 

실제로 저희 가족 중 2명은

뭐가 뭔지 모르겠다며 요걸로 시켰어요

 

 

 

 

 

 

가장 먼저 나왔던건 생맥주 !

 

크으...역시 초밥엔 생맥주죠~

빛깔도 좋고 맛도 좋고

 

 

 

 

 

 

주문한 초밥이 나오기 전에

가장 먼저 집어본건 도미초밥

 

요 접시는 550엔이였고

그나마 아는 모양이라 집었어요.ㅋㅋ

 

 

 

 

 

 

그리고 이건 모둠으로 나오는 초밥

 

요렇게 8피스 나오는게 1,900엔이에요

전반적으로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근데 딱 봐도 아시겠지만

스시 퀄리티는 아주 좋은 곳 !

 

 

 

 

 

 

요건 3개 모둠스시

마끼도 있고, 장어도 있는 접시인데

 

요거 한 접시에 750엔이에요

 

 

 

 

 

 

요건....미니 오징어?

아마 한치초밥인 것 같습니다 ㅎ

 

이 접시가 650엔이였던 것 같아요

 

 

 

 

 

 

이건 제가 따로 주문한 우니 !

 

주문하자마자 우니판을 꺼내서

바로 만들어주셔서 아주 신선했습니다

 

이건 가장 비쌌어요...750엔

 

 

 

 

 

 

스시집에 오면 꼭 먹는

참치초밥

 

요건 등살부분이라 저렴이에요

350엔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이건 사실 생선이름은 모르겠는데

구운 생선 위에 간 무가 올라간 초밥

 

그래서 생선구이 느낌이 났는데

짭짤했지만 맛있었어요 ㅎ

 

 

 

 

 

 

양념이 아주 반들반들하니

먹음직스러웠던 장어초밥

 

요것도 450엔

 

 

 

 

 

 

먹던 도중에 새로 추가되서

바로 집어왔던 단새우초밥 !

 

단새우가 3개씩이나 올려있어서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ㅎㅎ

 

 요 접시는 550엔

 

 

 

 

 

 

오빠는 이 날 장어에 꽂힌건지

또 장어를 집었더라구요 ㅋㅋ

 

요건 밥에 살짝 양념이 되어있었던

장어롤이였습니다

 

 

 

 

 

 

아빠가 굉장히 좋아하셨던

광어 지느러미 초밥

 

크으..다시봐도 질이 너무 좋네요 ㅎ

 

 

 

 

 

 

계속 먹느라 못찍은 사진도 있는데

요렇게 14접시정도를 먹었어요 ㅋㅋ

 

그리고 니혼슈도 한 병 시켰는데

크기가 엄청 작.....아.....

 

 

 

 

 

 

그렇게 총 14접시에

8피스 셋트 2접시 더 먹었고

 

니혼슈와 나마비루 포함해서

4명이 11,000엔이 나왔습니다

 

 

금액은 좀 비싼 편이였는데

부모님을 모시고 한접시 천원을 가는건

좀 그래서 여길 고른거였거든요..ㅋㅋ

 

솔직하게는 양이 푸짐하진 않았지만

질 좋은 초밥을 많이 먹고 왔습니다

 

 

가격대가 높은 편이고 한글이 없으니

어느 정도 여유가 있으신 분이 아니라면

패스하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오사카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753

 

 

 

우메다 기슈아이치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