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히로시마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패스권 구매하고 바로 도착한

 

히로시마 버스센터

 

 

 

 

 

 

도착장에서 걸어 나오니

바로 나가는 문이 보였습니다

 

근데 버스타고 오면서 펀패스를 보니

버스터미널 바로 옆에있는 SOGO백화점에

펀패스로 할인받는 음식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소고백화점과 이어진길로

올라가기 위해 푸드홀로 들어갔습니다

 

물론 여기에서도 음식을 팔긴해요 ㅋㅋ

 

 

 

 

 

 

안쪽으로 쭉 들어가보면

엘레베이터가 하나 나오는데

 

이걸타고 10층으로 올라가면

식당들이 쭉 나옵니다

 

 

 

 

 

 

그리고 딱 푸드홀 안 엘베를 타면

내리자마자 규베이소우안이 딱!

 

 

 

 

 

 

'牛兵衛 草庵' 한자가 좀 어려운데

소 우(牛) 한자만 봐도, 소고기 사진만 봐도

 

여기가 야끼니꾸집이라는걸

단박에 눈치챌 수 있죠 ㅋㅋㅋ

 

 

 

 

 

 

12시 반정도가 된 시간이였는데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니였어요

 

아무래도 고기 구워먹는 곳이니

저녁에 더 사람이 많을 듯 합니다

 

 

 

 

 

 

생각보다 너무 고급져서

당황했던 내부..ㅋㅋ

 

고깃집인데 비싼 곳이라 예쁘기도 하고

10층에 통유리라 경치도 좋았던 곳

 

 

 

 

 

 

저는 분명 혼자라고 말씀드렸는데..

 

여럿이 빙둘러앉는 동그란 테이블로

저를 안내해주셨어요

 

일단 안내해주셔서 앉긴 했는데

여길 혼자 있으려니 어딘가 굉장히 뻘쭘...ㅋㅋ

 

 

 

 

 

 

메뉴판을 보니 가장 앞쪽에 있었던

야끼니꾸가 올라간 덮밥

 

벤또처럼 독특한 그릇에 있었고

고기 등급에 따라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펀패스는 1,800엔짜리를 할인받아 먹는겁니다

펀패스 히로시마 자세한 포스팅↓

http://9354.tistory.com/694

 

 

 

 

 

 

그리고 야끼니꾸를 드실 분들은

야끼니꾸 런치로 드실 수 있어요

 

오...사진만 봐도 때깔이 너무 좋은데

저는 구운게 나온다니 살짝 아쉽^^;

 

 

 

 

 

 

크으...가장 비쌌던 1인 7만5천원짜리

 

고급 부위별로 조금씩 나오는건데

자금여유만 많다면 꼭 먹어보고싶어요

 

 

 

 

 

 

저는 뭐 메뉴 선택의 여지도 없이

펀패스 보여드리며 이거 달라고 했습니다

 

고기 굽기랑 밥 양을 물어보셔서

고기는 미디움, 밥도 중자로 부탁드렸습니다

 

메뉴판 아랫쪽에 숨어있던 불판 ㅋㅋ

 

 

 

 

 

 

커다란 메뉴판을 가져가시면서

젓가락과 물티슈, 물을 주셨어요

 

음식을 기다리고 있는 도중에도

이 큰 테이블에 혼자라니..뻘쭘...ㅋㅋ

 

 

 

 

 

 

그래도 나름 금방 나왔던 음식 !

 

정갈하고 알차게 나오기도 했고

무엇보다 이 통이 너무 예뻤어요

 

 

 

 

 

 

벤또같은 그릇의 뚜껑을 열면

정말 군침도는 야끼니꾸가 딱 !

 

 

 

 

 

 

미디움으로 주문해서

살짝 붉은비치 도는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올려져있더라구요 ㅎㅎ

 

 

 

 

 

 

셋트에 같이 있던 국인데

마셔보니 다시육수라기보다는

 

고기랑 뼈로 낸 육수 맛 같았습니다

 

 

 

 

 

 

상큼하면서도 강한 드레싱이 있었던

아삭한 야채 샐러드

 

요거 없었으면 살짝 아쉬웠을 듯?

 

 

 

 

 

 

우엉을 푹 익힌 것 같았던 반찬과

예상치 못했던 김치반찬ㅋㅋㅋ

 

맛은 좀 단 편이라 살짝 별로였고

오이소박이는 그냥 그랬네요..

 

짠 편이라 그냥 쯔케모노 느낌?

 

 

 

 

 

 

크으..불향이 가득 있었던

야끼니꾸는 역시 대박이였어요ㅠ

 

부드러운 고기도 있었고

살짝 질긴 고기도 있었습니다

 

 

 

 

 

 

밥이랑 고기는 두말하면 잔소리죠~

 

같이 올려져서 나왔던 파채는

식감을 살려줘서 좋았고

 

 

 

 

 

 

저는 와사비를 살짝 올리는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살짝 알싸한 맛이 깔끔한게

고기를 먹어도 텁텁함이 없더라구요

 

 

 

 

 

 

심심하다 싶으면 같이 나왔던

소스를 부어서 먹으면 되요

 

따로 고기만 소스에 찍어먹어도

오~ 괜찮던데요? ㅎㅎ

 

 

 

 

 

 

소스를 위에 얹어서 먹으면

감칠맛이 더 강해지고 짭짤해져서

밥이랑 먹기엔 더 좋습니다

 

물론 호불호는 갈리겠죠^^

 

 

 

 

 

 

밥을 거의 다 먹어갈때쯤

직원분이 주고 가셨던 따뜻한 차

 

고깃집에서 차가 나온다니

진짜 입가심으로 참 좋았어요

 

 

 

 

 

 

그렇게 완전 클리어 !

 

배가 많이 고프기도 했고

다 맛도 좋아서 반찬까지 다 먹었어요

 

 

 

 

 

 

그리고 이 구성이 원래

세금포함 1,944엔짜리로 비싼건데

 

 

 

 

 

 

저는 펀패스로 할인받아서

거의 절반가격인 1,000엔에 먹었습니다

(세금이 더해져 1,080엔)

 

다 먹고나니 진짜 이 가격에 먹은게

대박이였다고 느껴졌던 곳!

 

 

검색하니 잘 나오지 않는 곳이던데

히로시마 가시면 꼭 가서 드셔보세요

 

가성비갑 강추^^

 

 

 

히로시마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685

 

 

 

규베이소우안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