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아침부터 비행기를 타고

딱 좋은 시간에 도착한 히로시마

 

짧은 2박3일 일정이라

부랴부랴 움직였어요 ㅎㅎ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찾아보니

나오는 곳 바로 앞에 관광센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줄을 섰습니다

 

공항에서 패스권을 살 수 있다 들었는데

이렇게 바로 앞에 있을줄이야 ㅋㅋ

 

 

 

 

 

 

히로시마 패스는 5가지가 있는데

저는 미야지마만 들릴거라

3일짜리 스몰아리아 패스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히로시마역 또는 버스센터 왕복

공항 리무진도 여기에서 살 수 있더라구요?

 

그것도 할인된 금액 2,420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같이 구매했습니다

 

 

 

 

 

 

총 3,420원에 구매한 티켓 3개

공항 - 히로시마 리무진티켓 2장과

스몰아리아 패스권

 

그리고 뒷쪽에 있는건 버스센터 투어가이드와

특정 음식점에서 할인을 해주는

펀패스 책자에요 ㅎㅎ

 

공항 왕복티켓을 구매일자부터

7일간 유효하니 6박7일이여도 가능해요

 

 

 

 

 

 

그렇게 금방 티켓을 구매한 후

버스타는 곳으로 나갔습니다

 

 

 

 

 

 

그냥 출구로 나간 다음

오른쪽으로 쭉 걸어가면 되긴 해요 ㅎ

 

 

 

 

 

 

빨간색인 1번 탑승장은

히로시마 버스센터행

 

 

 

 

 

 

버스 시간표는 이렇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세요^^

 

 

 

 

 

 

파란색의 2번 탑승장은

히로시마역행

 

 

 

 

 

 

혹시몰라 버스 시간표도 찍어왔어요

요것도 참고용입니다^^

 

 

 

 

 

 

생각보다 빨리 왔던 리무진버스를 타고

저는 히로시마 버스센터로 향했습니다

 

어차피 미야지마로 갈거라

버스센터에서 출발하는게 더 빠르거든요

이쪽에 펀패스가 되는 밥집이 있기도 하고?

 

 

 

 

 

 

제가 갔던 날짜에는 운 좋게도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여행의 반은 날씨가 좌우하니까 ㅎ

 

 

 

 

 

 

요게 패스권을 구매하면 주는

펀패스 히로시마 책자에요

 

여기에 있는 밥집들에서

펀패스 책자를 제시하면 할인받습니다

 

(4월4일에 개정되서 아나고메시로 유명한

'우에노 아나고메시'가 빠진건 함정 ㅠㅠ)

 

 

 

 

 

 

그렇게 리무진 버스를 타고

1시간 조금 넘게 걸려서

히로시마 버스센터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뽑아마신

코카콜라 피치

 

호불호가 심하게 갈린다며 유명하던데

전...불호였습니다..ㅋㅋㅋ

 

진짜 무슨 풍선껌씹으며 콜라마시는 느낌;

 

 

 

 

 

 

12시가 넘은 시간이라

딱 점심먹을 시간이기도 하고

 

펀패스에 있는 할인밥집이

버스센터와 연결된 소고백화점에 있는거라

 

마침 잘 됐다 싶어서 소고백화점에 있는

규베이 소우안으로 향했습니다

 

 

 

히로시마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685

 

 

 

히로시마 버스센터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