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나고야여행의 마지막 날

4일차가 시작되었습니다

 

 

 

 

 

 

방에 큰 창이 있어서

눈뜨자마자 강을 볼 수 있는게

참 좋더라구요 ㅎㅎ

 

 

 

 

 

 

저 멀리 오늘 들릴

이누야마성도 보였습니다

 

살짝 비가 오나 싶었는데

구름만 많은거였더라구요

 

 

 

 

 

 

새벽부터 지하 1층에 내려가

온천을 즐기고는 다시 1층에 있는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조식까지 포함된 플랜이여서

식사 걱정은 전혀 없었네요 ㅎㅎ

 

 

 

 

 

 

조식도 한 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있었습니다

 

 

 

 

 

 

그리고 위치도 어제와 같은 곳이였는데

 

어젠 밤이라 잘 보이지 않았지만

아침에 보니 풍경이 정말 좋았어요

 

방에서 볼 때에는 내려다보는 느낌이였는데

1층에서 보니 강이 내집 마당같았습니다

 

 

 

 

 

정갈하게 1인분씩

다양한 반찬들이 놓여져있었어요

 

이 날에는 드디어 한국인 직원분을 만나서

오랜만에 한국어로 대화를 했었습니다 ㅎㅎ

 

남자분이셨는데 저희가 대화하는걸 듣고

한국분이세요? 하시더라구요

 

 

 

 

 

 

그덕에 아침식사는 이것저것

설명을 다 알아들을 수 있었습니다

 

먼저 밥과 미소시루

 

 

 

 

 

 

돼지고기가 들어간 두부전골

 

료칸에 가면 아침에는 대부분

두부가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이건 개별 반찬들

 

츠케모노 2가지와 명란젓,

계란말이, 두부구이, 생선 3가지

 

 

 

 

 

 

이건 키시멘이 들어간 카레에요

 

나고야에선 넓적한 키시멘이 유명한데

이걸 먹을 계획은 안 세웠었는데 참 잘 되었더라구요

 

음...맛은 그냥 카레우동맛?

 

 

 

 

 

 

이건...이름이 기억나질 않네요ㅠ

사진으로 보면 와사비와 마가 올라간...

 

 

 

 

 

 

반숙 계란도 하나씩 나왔었고

 

 

 

 

 

 

나물?같은 반찬도 하나 나왔습니다

 

 

 

 

 

 

이건 가지였던 것 같은데

어떻게 조리했는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이건 2명에 하나 나왔던 샐러드

상큼하니 입맛 돋우기 좋았습니다

 

 

 

 

 

 

이건...닭고기? 같았는데

닭고기 2점에 양파, 고추, 그리고 쌈장

 

별 것 아니긴 했는데

익숙한 맛이 나는 음식이였어요

 

 

 

 

 

 

마지막으로 나왔던 후식들

 

오렌지주스와 요거트,

그리고 과일이 들어간 푸딩?

 

입을 깔끔하면서 달달하게 해줄

마음에 드는 디저트였습니다 ㅎ

 

 

 

 

 

 

그렇게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다시 방으로 돌아가 마지막 짐을 챙겼어요

 

체크아웃을 할 때 입욕세와 같이

금액을 지불하고 나왔고,

 

이누야마성을 돌아보고 갈거라

캐리어를 맡겨놓고 나왔습니다

 

 

 

나고야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https://9354.tistory.com/447

 

 

 

료칸 미즈노오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