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나고야여행에서도 료칸을 가보겠다며

근교 이누야마쪽에서 찾은 료칸

 

료칸 미즈노오

(八勝閣みづのを)

 

 

 

 

 

 

이누야마유엔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면 도착하는 곳이라

 

따로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료칸의 풀 네임은

' 八勝閣みづのを '

 

 

 

 

 

 

들어가자마자 일본스러움이 느껴지는

친숙한 료칸의 느낌이 드는 곳이였습니다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303호

 

2인에 석식, 조식 포함으로

방배정 임의 플랜으로 24만원에 예약했었어요

 

 

 

 

 

 

그런데 운이 참 좋게도

전망이 있는 객실을 받아서

호화스럽게 보낼 수 있었네요 ㅎㅎ

 

체크인을 할 때 석식과 조식 시간 예약을 끝으로

직원분이 따로 방에 들어오시지 않았습니다

 

 

 

 

 

 

테이블이 방 안에 1개,

그리고 창가쪽에 1개가 또 있어서

 

2명이 여유롭게 쓸 수 있었어요

 

 

 

 

 

 

매일 볼 수 있던 강쪽의 전망은

아침, 저녁 할 것 없이 항상 좋았습니다

 

저녁에는 밖으로 보이는 건물들은 물론

멀리 보이는 이누야마성에도 불이 들어와서

참 야경도 예뻤어요

 

 

 

 

 

 

방 안에는 냉장고, 커피포트,

차 주전자와 잔도 구비되어 있었고

 

 

 

 

 

 

전용 화장실, 샤워실, 세면대

있을건 다 있었습니다

 

2인실이였는데 생각보다 넓었어요

 

 

 

 

 

 

그리고 유카타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여자라서 회색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느낌내기에는 참 좋았어요

 

 

 

 

 

 

저희방은 3층이였고

1층에 식당이 있으며

지하 1층에 온천이 있었어요

 

따로 대절하는 가족탕은 유료이고

지하 1층의 대중탕은 무료에요

(입욕세 150엔은 체크아웃 때 지불합니다)

 

 

 

 

 

 

지하 1층은 어딘가 모르게

옛 거리의 모습이 나는 듯 하더라구요 ㅎ

 

일부러 그렇게 인테리어를

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남녀별로 분리되어 있던 대중탕

당연하면서도 안 그런 곳도 있으니..

 

 

 

 

 

 

대중탕은 생각보다 간결했어요

 

샤워공간, 실내탕, 야외탕이 전부였지만

생각보다 큰 규모라 부담없이 썼네요

 

 

 

 

 

 

야외 노천탕은 정말 느낌이 좋았어요

 

저 멀리 이누야마성이 보인다고는 들었는데

솔직히 여기선 안 보이더라구요 ㅎㅎ

 

 

 

 

 

 

온천을 즐기고 저녁을 먹으러

1층에 있는 식당으로 왔습니다

 

 

 

 

 

 

미리 차려놓고 기다리셔서

방 번호를 말하며 바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간결하면서도 정갈하게

잘 차려져있던 가이세키 석식

 

물론 이게 전부는 아니였습니다

 

 

 

 

 

 

히다규소고기 플랜이여서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질 좋은 소고기는 단 2점..

 

 

 

 

 

 

그래도 소금을 뭍혀 구워진

은어구이도 한 마리씩 나왔고

 

 

 

 

 

 

큼지막한 새우와 각종 야채튀김

 

 

 

 

 

 

두툼하고 크게 썰려나왔던

질 좋은 회덮밥

 

 

 

 

 

 

그리고 달달함의 극치였던

디저트까지 풍족하게 나왔던

가이세키 정식이였습니다

 

물론 입에 잘 안 맞는 음식들도 있었지만

가격대비 괜찮다 싶었어요

 

 

 

 

 

 

저녁에 온천을 한번 더 하고

아쉬운 마음에 밖으로 나서

 

 

 

 

 

 

편의점에 다녀왔습니다

 

직원분이 나막신을 빌려주셨어서

새로운 경험도 했었네요 ㅎㅎ

 

 

 

 

 

 

편의점에서 야식도 사다가

즐거운 저녁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노곤노곤했던 탓에

일찍 잠들었던게 아쉬웠네요 ㅎㅎ

 

 

 

 

 

 

아침에 눈을 뜨면 보였던 전망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

 

사진으로만 다시 봐도

또 가서 보고오고 싶네요

 

 

 

 

 

 

아침에도 온천을 잠깐 즐기고

씻고 올라와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아침에도 같은 자리로 안내를 받아서

아침 풍경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음식은 물론 보이는 풍경까지

정말 호화스러웠던 식사였습니다 ㅎ

 

 

 

 

 

 

아침은 저녁에 비해 간소했지만

가짓수와 양은 풍족했었어요

 

아침부터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던

기분좋은 만찬이였습니다

 

 

 

 

 

 

저희는 이누야마를 잠깐 둘러보고 갈거여서

숙소에서 체크아웃하고 짐을 맡기고 나와

 

이누야마 유엔 근처를 다니며

이누야마성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물론 아쉬운점도 있긴 했었지만

좋은 추억이 되었던 료칸이였던건 분명해요^^

 

 

 

나고야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447

 

 

 

료칸 미즈노오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