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얼마 전 지마켓 슈퍼딜에서

아이폰3GS 리퍼폰을 9,9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물론 기기만 있는 단품이고,

리퍼한지 오래되서 배터리가 방전된

문제가 있는 폰이였어요

 

 

 

 

 

지마켓에 갑자기 뜬

아이폰3GS 리퍼비쉬제품

 

이미 구해하신 분들의 후기를 보니

원래는 이 가격에 제품을 파는 판매자는 아니였고

방전된 제품 몇대만 파는 것 같더라구요

 

 

 

 

 

 

리퍼 상품으로 폰은 깨끗하고

실제 사용에는 문제가 없으나,

 

오래되서

배터리 교체가 필요한 제품이였어요

 

 

 

 

 

그래서 화이트 제품으로 하나

구매를 해봤습니다

 

만원에 배터리를 구매하고 하면

3만원정도 들 것 같았거든요 ㅎㅎ

 

화이트 16GB제품은 금방 빠지고

나중에는 블랙 8GB만 있다가 품절되었어요

 

 

 

 

 

 

태갭는 그 다음날 바로 도착 !

 

박스안에 있는 내용물을 꺼내보니

독특한 검정 박스가 나왔습니다

 

 

 

 

 

 

시리얼 번호와 IMEI 번호가

덕지덕지 붙어있는게 어딘가 익숙하다 했는데

 

애플 서비스센터에서 리퍼폰을 줄 때

가져오시는 박스랑 같은 것 같더라구요 !

이런 박스 리퍼받을 때 본 적 있는데 ㅋㅋ

 

 

 

 

 

 

그 안에는 비닐로 쌓여있는

귀여운 아이폰3GS가 하나 있었습니다

 

다른 구성품은 전혀 없고

달랑 폰 하나만 있는게 전부이긴 했죠 ㅎㅎ

 

 

 

 

 

 

리퍼폰인 덕에 초기필름도 붙여있고

 

전체적으로 기스 하나 없이

굉장히 깔끔한 상태여서 좋았어요

 

 

 

 

 

 

뒷면이 도톰하게 굴곡진 화이트제품

 

아이폰3GS 오랜만에 보니까

더 아담하고 귀엽고 그랬습니다

 

 

 

 

 

 

일단은 어떤 상태인가 싶어서

집에 굴러다니는 30핀 케이블로 충전을 해봤는데

 

 

 

 

 

 

이렇게 반짝 화면만 뜨고

바로 꺼지는 켜볼 수 없는 제품이였어요

 

그래서 받자마자 테스트도 못 해보고

배터리를 구매하려고 검색을 해봤더니

국내에서는 파는 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알리 익스프레스를 접속해서

배터리를 구매했습니다 ㅋㅋ

 

아이폰3GS 배터리 구매후기와

판매 URL은 다음 포스팅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