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A10e(SM-A102N) 기종

공장초기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A10e(SM-A102N) 공장초기화 방법




LG모델에 비해 삼성제품이


공장초기화 조작장법은

더 간단한 것 같네요







먼저 초기화할 갤럭시a10e 준비


저는 통화용으로만 사용해서

딱히 꾸며놓은게 없어요 ㅋㅋ







구글 계정을 로그인 하셨다면

계정 로그아웃을 해놓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공장초기화 시작 !


갤럭시 a10e 모델의

전원을 먼저 종료합니다







그리고 볼륨 상(+) 버튼과

전원 버튼을 같이 길게 눌러주면 되요







요렇게







그럼 전원이 켜지면서

갤럭시 a10e 로고가 나올텐데


로고가 나오면 버튼에서 손을 떼줍니다







그럼 갑자기 파란 화면이 나오고







노란 느낌표가 뜨는 듯 하다가

바로 사라질겁니다 ㅋㅋ


이거 순간포착하기 어려웠어요







그럼 나타나는 리커버리 모드







볼륨 버튼을 이용해서

4칸 아래로 내려준 다음


Wipe data / factory reset 에서

전원버튼을 살짝 눌러줍니다







그럼 Yes로 내려서 전원버튼







그럼 막 영어가 뜨다가

다시 처음 화면으로 돌아올겁니다


그럼 데이터 삭제가 끝났으니

Reboot system now에서 전원버튼







그럼 또 영어가 막 뜨다가







알아서 재부팅이 될겁니다







삼성 로고 or 통신사 로고에서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5~10분 정도?







잠깐 잊고있다가 보면

안드로이드 시작 중이 뜨면서







가장 초기화면이 뜨고

공장초기화 완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