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릴

공장초기화 방법 기종은


삼성 갤럭시진2 (SM-A202K)




삼성 갤럭시 진2 공장초기화 방법




요즘 삼성기기를 자주 초기화해서

이것저것 해보다보니 느낀건데


대부분 비슷한 느낌이긴 합니다 ㅋㅋ







거의 통화용으로만 사용해서

사용흔적이 거의 없는 저의 갤럭시 진2







사용하시던 분들은 먼저

설정에 들어가서 구글 로그아웃을 하세요


판매를 위해 하시는거라면 필수 !







그리고 설정의 일반에서도

초기화를 할 수 있긴 합니다만,


저는 리커버리 모드로 진입해서

공장초기화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먼저 폰의 전원을 꺼줍니다


그리고 리커버리 진입 방법은

아래 사진으로 설명 !  ↓







정말 간단하죠?


그냥 볼륨 상(+)버튼이랑 전원버튼 눌러서

전원 켜지면 떼면 되요 ㅋㅋㅋ







먼저 볼륨 상(+) 버튼을 누르고







전원 버튼을 같이 누릅니다







전원이 켜지면서 화면에

삼성로고가 나오면







모든 버튼에서 손 떼주기







그럼 갑자기 이런 파란 화면이

아주 잠시 나타났다 꺼질거에요







바로 이게 리커버리 모드 !


진입 방법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먼저 볼륨 버튼으로 5번재에 있는

factory reset 탭으로 옮긴 후


전원 버튼을 눌러 ok







Yes 탭에서 전원버튼







그럼 포맷이 진행됩니다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을거에요







그럼 다시 첫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여기에서는 리붓 시스템에 알아서 가있으니

그냥 전원버튼 한 번 누르면 되요







그럼 알아서 재부팅이 될겁니다







통신사 로고가 나오면

시간이 좀 걸립니다


저는 여기에서 5~10분정도 걸렸어요

(지울게 많으면 더 걸리겠죠?)







그럼 안드로이드 시작 중이 뜨다가







반갑다는 말이 뜨면서 완료 !

너무 쉬워서 포스팅하기 민망한 수준이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