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부모님이 내과에서 검진을 받으시던 날


제가 같이 따라갔다가

검진 후 죽을 먹으러 갔어요







최근에는 죽을 먹으러 간 적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본죽에 들리게 되었네요 ㅎㅎ







다양하게 추가 된 해물죽들

해물죽, 버섯굴죽, 새우죽







제가 갔을땐 홍게올린죽이

신메뉴로 나와있었어요


2월에 먹고 온 후기인데

지금인 7월에는 치즈불닭죽이 신메뉴네요







홍게가 들어간 죽은 2가지

홍게 올린 죽, 홍게 품은 죽


홍게 올린 죽에는 홍게가 그대로 올라가고

홍게 품은 죽은 부드럽게 다져 올라간 것 같아요







그 외에도 다양한 죽들이 있었습니다

이쪽은 별미죽, 전통죽, 시그니처







그 옆쪽은 보양죽과 영양죽인

기본적인 죽 메뉴들이 있었네요







이건 부모님이 시키신 동지팥죽


팥죽이 8,500원이면 좀 비싸다 싶었는데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음 ㅋㅋㅋ







이건 제가 주문한 홍게 올린 죽


가격이 부담되긴 해서 가장 기본인

13,000원짜리로 시켰어요







홍게 2마리의 다리살이 올라가서

꽤 많이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맛은 기본적인 야채죽에

홍게 향이 더해진 맛?


나쁘진 않았는데 그렇다고 해서

막 엄청 맛있어! 그런 느낌은 아니였네요


가격이 비싸서 그런지 고급스럽긴 했어요







홍게는 다 먹을때가지 있어서

끝까지 홍게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복죽 보다도 비싼 죽이였지만

한 두번 정도는 몸을 생각해서

맛있고 비싼 죽을 먹기에 나쁘지 않았네요~



(다만 홍게살 자체도 염분이 있어서 그런가

죽 자체가 전체적으로 좀 간간했음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