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숙소에서 짐을 찾아 JR을 타고

고베 산노미야역으로 왔습니다

 

 

 

 

 

 

저는 고베역에서 온거라 JR을 탔는데

산노미야역에는 노선이 정말 많아요..

 

이번에는 베이셔틀을 타러가야하니

포트라이너로 갈아탑니다

 

 

 

 

 

 

출구로 내려가는 길에 적혀있는

ポㅡトライナ (포트라이너)

 

 

 

 

 

 

개찰구로 내려오면 포트라이너는 오른쪽

북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일단 JR산노미야역에서 나온 후

북쪽으로 가다보면 나오는

 

포트라이너 고베 산노미야역 가는 길

 

생각보다 포트라이너를 이용하는

현지인들이 많아 놀랐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면

왼쪽에 있는 기계를 보실거에요

 

베이셔틀을 타신다면 오른쪽에 있는

고베공항 330엔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른 지하철과는 다르게

표가 세로로 나오는 포트라이너

 

 

 

 

 

 

고베공항행 열차는 2번으로 와요

저 멀리 우에시마커피도 보이네요 ㅎㅎ

 

 

 

 

 

 

위로 올라가서 타야하는 포트라이너

뭔가 모노레일 느낌이 났습니다

 

 

 

 

 

 

포트라이너는 노선이 많지 않아요

 

고베 산노미야에서 고베공항까지

구간이 요렇게만 운행합니다

 

 

 

 

 

 

시간을 칼같이 맞춰온 포트라이너

 

산노미야역이 종점이라 다 내리고

또 다시 출발점이라 우루루 탑승

 

 

 

 

 

 

요렇게 지상으로 다니는 열차이니

모노레일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중간쯤에 대부분 내리고 난 후

이제야 좀 보이는 포트라이너

 

고베공항에 거의 다 다다르면

캐리어를 갖고있는 사람들만 남아요 ㅋㅋ

 

 

 

 

 

 

공항에 다가올수록 잘 보이는 바다

 

고베가 유일한 항구도시여서

바다를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고베공항역 도착 !

 

여기에서 또 우루루 내리기때문에

엘레베이터 선점을 잘 해야..ㅋㅋ

 

 

 

 

 

 

저는 엘레베이터 대기줄을 보고

그냥 에스컬레이터 탔어요 ㅋㅋ

 

 

 

 

 

 

카드를 찍고 나와 걸어가면

고베 공항에 먼저 들리게 됩니다

 

 

 

 

 

 

여기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베이셔틀 셔틀버스 오는 1층으로 내려가요

 

 

 

 

 

 

그럼 윗쪽에 계속 셔틀버스 오는곳을

화살표로 알려주기 때문에

 

위에만 쳐다보고 쭉쭉 가면 됩니다

 

 

 

 

 

 

계속 왼쪽이네요 ㅋㅋ

 

 

 

 

 

 

그렇게 쭉쭉 가다보면 나오는

정류장같이 생긴 곳

 

 

 

 

 

 

여기가 바로 베이셔틀 터미널로 가는

셔틀버스가 오는 곳입니다

 

제가 탄 버스는 1시 40분 버스

 

 

 

 

 

 

베이셔틀 터미널로 가는 셔틀버스 시간표

대부분 1시간에 2~3대정도 있다고 보심 되요

 

 

 

 

 

 

생각보다 버스 이용객이 적어서

수월하게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5~10분정도 가서 내려준 곳

처음엔 너무 휑해서 당황했어요 ㅋㅋ

 

 

 

 

 

 

근데 지금 앞쪽이 공사중이여서

가는 길을 임시로 만들어놨더라구요

 

저 트럭 너머로 보이는 고베공항 베이셔틀

 

 

 

 

 

 

여기가 대기실입니다

이미 와있는분도 많았어요

 

 

 

 

 

 

옆쪽에 있는 티켓창구

여기에서 티켓을 구매해요

 

 

 

 

 

 

원래 가격은 편도 1,850엔인데

관광객들에게는 내년까지 편도 500엔

 

 

 

 

 

 

기계에서는 살 수 없어서

티켓창구에 여권을 보여드리고

 

500엔에 표를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여유있길레

앉아서 TV도 보고 ㅋㅋ

 

 

 

 

 

 

딱 출발 10분전이 되야만

배에 탑승할 수 있게 해줍니다

 

 

 

 

 

 

생각보다 크지 않았던 베이셔틀

 

그래도 이번 여행에서는

유람선도 타보네요 ㅋㅋㅋㅋ

 

 

 

 

 

 

최대한 멀미를 피하기 위해

가장 앞쪽으로 자리르 잡았습니다

 

 

 

 

 

 

각 좌석마다 안내책자도 있고

비닐봉투도 있었어요

 

 

 

 

 

 

30분정도 간다고 들어서

여유롭게 발포주 한 캔 ㅋㅋ

 

(마시다가 잠든건 안비밀)

 

 

 

 

그렇게 금방 도착한 간사이공항

생각보다 빨라서 좋았던것 같아요

 

분명 베이셔틀은 금방 도착하는데

셔틀을 타기 전과 후가 또 걸리는게 단점

 

 

 

 

 

 

이 배의 이름은 우미

바다배를 타고 잘 왔네요 ㅎㅎ

 

 

 

 

 

 

베이셔틀을 타고 간사이공항에 오면

딱 기다리고 있는 셔틀버스

 

이 버스를 타고 터미널로 또 가야합니다

 

 

 

 

 

 

먼저 내려주는 곳은 터미널 1

 

저는 먼저 포켓와이파이를 반납하러

터미널1에서 내렸어요

 

 

 

 

 

 

그 다음으로 내려주는 곳이

터미널2 입니다

 

저는 터미널1에 내려서 반납하고

다시 셔틀버스를 타고 터미널2로 왔네요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077

 

 

 

고베 베이셔틀 타는곳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