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를 보고

다시 JR오사카역으로 되돌아와

 

점심먹으러 들린 루쿠아 백화점

 

 

 

 

 

 

JR오사카역과 이어져있는

루쿠아(LUCUA)백화점에

먹을곳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백화점에 들어가서 바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1층에서 식당 있는걸 파악하고

바로 10층 식당가로 올라왔어요

 

 

 

 

 

 

우메다 루쿠아백화점 10층에 있는

모토무라 규카츠 !

 

난바를 가서 먹어야 했는데

다행히도 우메다에도 있더라구요 ㅎㅎ

 

 

 

 

 

 

오히려 난바쪽보다 대기도 적고

지하 매장도 아니여서 좋았습니다

 

 

 

 

 

 

모토무라 규카츠 메뉴와 가격

 

기본은 1,400엔 (세금별도)

더블 2,200엔 (세별) / 맥주세트 1,500엔 (세별)

 

처음엔 저 맥주세트를 먹을까 했는데

그럼 맥주가 고작 100엔이라고? 싶어서

번역이 잘못된걸까봐..ㅋㅋㅋ

 

 

 

 

 

 

10분정도 대기하다 들어왔는데

매장은 정말 작은 편이였습니다

 

오히려 난바에 있는 지하매장이 넓어요

 

 

 

 

 

 

테이블에 기본으로 있던 것들

 

젓가락, 소스 2종, 화로판

물은 한 컵 따라주고 가셨습니다

 

 

 

 

 

 

이 소스는 샐러드 소스 같았어요

하나는 상큼한 과일소스, 하나는 참깨소스

 

규카츠 정식에 양배추가 나오거든요

 

 

 

 

 

 

그리고 블로그에서 봐서 알았던

3가지 고르는 반찬

 

이건 이 매장에만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예전에 난바 갔을땐 이런거 없었는데

 

 

 

 

 

 

전 너무 고기만 먹은거같아서

야채 2종류와 후식용 케이크를 골랐고

 

 

 

 

 

 

규카츠는 생각보다 빨리 나왔습니다

 

큼지막한 쟁반을 내려놓고

화로에 불을 켜주고 가셨어요

 

 

 

 

 

 

요렇게가 1,400엔 기본정식이에요

밥, 국, 규카츠, 양배추, 소스2개, 반찬3개

 

 

 

 

 

 

안에 고체 연료를 넣고

토치로 불을 키고 가셨는데

 

생각보다 불이 세더라구요? ㅎㅎ

 

 

 

 

 

 

밥은 더 달라면 더 준다고 했습니다

근데 더 달라고 하기엔 엄청 많음 ㅋㅋㅋ

 

 

 

 

 

 

정말 먹음직스러웠던 규카츠

크으...튀김결 보소

 

 

 

 

 

 

그리고 더 매력적인 단면..

 

여기가 그 인공적으로 주입한?

그런 고기를 쓰는걸로 아는데

 

그래도 너무 황홀하자나...ㅠㅠ

 

 

 

 

 

 

이렇게 고기만 집어도 기름이 ㅋㅋ

 

일부러 부드럽고 맛있게 만든거니

어쩔 수 없이 맛있게 먹어줘야죠 ~

 

 

 

 

 

 

일본은 역시 밥을 잘해요...

밥이랑 반찬만 먹어도 맛있음 ㅠㅠ

 

 

 

 

 

 

양배추에는 역시 고마드레싱 !

참깨소스가 가장 맛난거같아요 ㅎㅎ

 

 

 

 

 

 

규카츠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화로에 살짝 구워먹어야 더 맛있어요

 

나름 기름을 좀 빼준다고 해야하나?

 

 

 

 

 

 

요렇게 와사비만 살짝 올려서

한 입에 다 먹어도 맛있고

 

 

 

 

 

 

밥에 올려서 와사비를 조금 올려

입에 한가득 넣고 먹어도 맛있고

 

 

 

 

 

 

조금 짭짤한 소스에 콕 찍어먹어도

참 맛있습니다..결국 다 맛있다는 얘기 ㅋㅋ

 

사진에 있는 소스는 간장소스고

옆쪽에 안나온건 마늘소스에요

 

 

 

 

 

 

먹다보면 화로에 2~3개씩 올려

와구와구 먹고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렇게 금방 클리어 ㅠㅠ

 

저렴하진 않은걸 알고 왔지만

이 가격에 정말 맛있게 먹었다 싶은맛

 

 

 

 

 

 

마지막으로는 미리 골라놨던

치즈케이크로 마무리~

 

반찬에 디저트용 케이크가 있어서

더 기분 좋았던 것 같기도? ㅎㅎ

 

 

 

 

 

 

가격은 세전 1,400엔이였으니

세금을 포함하면 1,512엔

 

만오천원 정도에 먹은 정식이니

아주 잘 먹었다~ 하고 나왔습니다^^

 

 

 

 

 

그렇게 맛난 점심식사를 마치고

다음 목적지인 오사카성을 가기 위해

 

미도스지선 우메다역으로 향했습니다~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077

 

 

 

루쿠아백화점 모토무라 규카츠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